‘건강한 미소 알리기’ 나선 미리어드 현진숙 대표, 봄온 아카데미 특별 초청 강연
상태바
‘건강한 미소 알리기’ 나선 미리어드 현진숙 대표, 봄온 아카데미 특별 초청 강연
  • 정훈상
  • 승인 2019.07.25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미리어드
사진=미리어드

㈜미리어드의 현진숙 대표가 치아 관리를 통한 건강한 미소 알리기에 나섰다. 음파진동칫솔 메가텐의 공식 총판사인 ㈜미리어드는 지난 19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봄온 아나운서 아카데미에서 ‘이미지 메이킹을 위한 건강한 미소 관리’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현진숙 대표는 여러 강연 경험을 토대로, 대중 앞에 나서는 아나운서의 개인 브랜드 관리 방법과 밝고 건강한 미소를 만들기 위한 나만의 개성 찾기 등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했다. 또한 심미적 관점에서 구강관리의 필요성을 전파하며 예비 아나운서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현진숙 대표는 ‘첫인상 3초의 법칙’을 언급하며, “아나운서의 이미지는 미디어를 통한 커뮤니케이션과 시각적 요소를 통해 형성된다. 대중의 호감과 신뢰를 얻어야 하는 아나운서의 필수 조건은 자신감 있는 건강한 미소다. 치아 변색, 설태, 구취 등 환한 미소를 해치는 요인들은 평소 꼼꼼한 양치질을 통해 예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치아교정 장치 또는 각종 치과 시술로 인해 양치질이 쉽지 않은 편이라면, 잇몸에 자극이 적은 음파진동칫솔이 도움이 된다”고 조언했다.

또한 “사람들은 기회만 되면 남다름을 드러내고 싶어한다. 가장 쉬운 방법은 눈에 띄는 디자인의 제품을 쓰는 것이다”며, “특별한 디자인과 고성능의 일상 용품을 패션 소품으로 활용해 자신의 이미지를 형성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라고 강연을 마무리했다.

이번 강연은 미리어드와 봄온 아카데미의 ‘메가텐 도로시 음파진동칫솔’ 공동마케팅 MOU 체결 이후 첫 공식 활동이라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미리어드는 강연 활동을 시작으로, 예비 아나운서들에게 제품 및 구강케어 컨설팅을 지원하고 인스타그램·유튜브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 협업을 통해 도로시 홍보를 강화할 예정이다.

​한편 미리어드는 글로벌 하이엔드 음파진동칫솔 브랜드 메가텐의 공식 총판사로서, 브랜드 마케팅과 국내 유통을 전담하고 있다. 메가텐은 세계 수준의 기술력과 연구개발 기반으로 부드러운 음파진동의 360도 브러쉬 칫솔을 전개하는 하이엔드 오랄헬스 솔루션 브랜드다. 분당 18,000회의 부드럽고 균일한 음파진동이 360도 브러쉬를 통해 미세 물방울을 분사해 입 속을 꼼꼼히 씻어준다. 실제 대한예방치과학회를 통해 임상실험과 연구를 거친 메가텐은 단방향 칫솔 대비 360도 브러쉬와 음파진동이 결합하여 치태, 구취, 설태 제거는 물론, 치주질환 완화까지 월등한 시너지 효과를 내는 솔루션으로서 국제 저널을 통해 공식 입증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