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 걸그룹 파나틱스, 데뷔곡은 '선데이'…대세 프로듀서 낯선 참여 '기대↑'
상태바
新 걸그룹 파나틱스, 데뷔곡은 '선데이'…대세 프로듀서 낯선 참여 '기대↑'
  • 김민수
  • 승인 2019.07.31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파나틱스가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데뷔 열기를 더했다.

에프이엔티는 31일 0시 공식 SNS에 파나틱스의 데뷔 앨범 'THE SIX(더 식스)'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파나틱스의 데뷔 앨범에는 타이틀곡 'SUNDAY'를 비롯해 총 4곡이 담긴다. 파나틱스는 다채로운 노래들이 수록된 'THE SIX'로 자신들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타이틀곡 'SUNDAY'는 매일이 일요일이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표현한 곡. 시원한 분위기가 가득한 트로피컬 사운드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 밖에도 멤버 도아와 시카가 직접 작사에 참여한 '지금 이 순간을'과 중독성 넘치는 힙합 R&B 댄스 장르인 'Follow Me', 파나틱스의 유닛 그룹인 플레이버가 발표했던 'MILKSHAKE' 중국어 버전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소속사 에프이엔티는 "'THE SIX'에는 파나틱스 여섯 멤버들의 개성을 확실하게 느낄 수 있는 트랙들이 골고루 수록됐다"며 "파나틱스가 보여줄 이야기의 첫 시작인 'THE SIX'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파나틱스는 오는 8월 6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THE SIX'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