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능가하는 역대급 화질' 에이서, 크리에이터 타겟 프리미엄 노트북 ‘컨셉D 7’ 국내 출시
상태바
'TV 능가하는 역대급 화질' 에이서, 크리에이터 타겟 프리미엄 노트북 ‘컨셉D 7’ 국내 출시
  • 정훈상
  • 승인 2019.08.08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서, 크리에이터를 위한 프리미엄 노트북 ‘컨셉(Concept)D 7’ 국내 출시t
사진=에이서 제공
사진=에이서 제공

'노트북 화질의 새로운 기준'을 표방하고 TV에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역대급 화질의 프리미엄 노트북이 에이서에서 선보인다.

글로벌 PC제조사 에이서는 크리에이터에게 최적화된 프리미엄 노트북 ‘컨셉(Concept)D 7’를 국내 출시했다. ‘컨셉D 7’는 델타 E 1.1에 15.6인치(39.6cm) 4K UHD IPS PANTONE® 디스플레이를 통해 TV에 버금가는 역대급 화질과 Adobe RGB 컬러를 100퍼센트 커버하는 놀라운 색 정확도를 제공하며, 81%에 달하는 디스플레이 비율로 16인치 이상의 화면 크기를 체감할 수 있다.

그래픽디자이너뿐만 아니라 엔지니어, 개발자, 유튜버 등 크리에이터는 ‘컨셉D 7’를 통해 렌더링, 3D 모델링, 시뮬레이션, AI, 딥러닝 개발 등의 작업까지 원활하게 소화할 수 있다.

에이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컨셉D 7’는 크리에이터가 작업에 집중하고 보다 향상된 작업물을 만들 수 있도록 최상의 성능을 제공한다” 라며 “크리에이터가 창의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컨셉D 7’는 최고의 성능과 디자인으로 설계되었다”고 말했다.

‘컨셉D 7’는 9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2080 맥스큐 디자인 그래픽카드 그리고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우 10이 기본 탑재되어 있고, 17.9mm의 얇은 두께와 2.1kg 무게로 휴대성까지 강화했으며, 켄싱턴(Kensington) 보안 슬롯이 탑재되어 있어 외부에서도 분실 위험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32GB DDR4 메모리와 1TB PCIe NVMe SSD를 통해 압도적인 성능을 제공하며, 소음 감소 메커니즘을 갖춘 에이서의 4세대 에어로블레이드 3D 메탈 팬을 통해 도서관과 같은 정숙함이 요구되는 장소에서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에이서 트루하모니 플러스, Waves MaxxAudio®, MaxxBass® 등 최첨단 사운드 기술이 접목된 스테레오 스피커와 360도 서라운드 시스템을 통해 생생하고 입체적인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컨셉D 7’는 올화이트 컬러의 외관과 주황색 백라이트 키보드의 조화로 세련미와 우아함이 돋보이며, 제품의 상판과 팜레스트에 마그네슘-알루미늄 합금소재를 사용했고, 하판에는 마그네슘-리튬 합금소재를 적용 하였으며, 제품 표면에 Micro-Arc Oxidation 페인팅 기술을 적용하여 가벼우면서도 단단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인텔 와이파이 802.11 a/b/g/n AC 무선네트워크를 기본 지원할 뿐만 아니라 블루투스 5.0과 킬러 이더넷 E3000도 제공된다.

아울러 USB 3.1포트, USB 3.0포트, HDMI 포트, 미니디스플레이 1.4포트가 지원되어 주변기기와의 완벽한 호환성을 자랑한다.

‘컨셉D 7’에는 에이서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팔레트 프로그램이 탑재되어 있는데, 사용자는 팔레트를 통해 프로필을 조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스템을 실시간 모니터링하여 컬러, 사운드 등 각종 설정을 변경할 수 있다.

에이서 측 관계자는 "‘컨셉D 7’를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제공업체인 와디즈를 통해 출시하는데, 이는 제품에 대한 완성도 및 기대감에 대한 반증"이라고 설명했다.

금번 와디즈 런칭은 한정 수량 예약판매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