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하니와 함께한 감각적인 메이크업 화보 선공개
상태바
랑콤, 하니와 함께한 감각적인 메이크업 화보 선공개
  • 한동우
  • 승인 2019.08.08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랑콤 제공
사진=랑콤 제공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EXID 하니와 함께한 감각적인 메이크업 화보를 선공개 했다.

랑콤이 이번에 선공개한 뷰티 화보는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와 함께한 것으로, 섹시함과 여성미, 시크함까지 모두 갖춘 하니의 감각적인 매력을 담아냈다.

이번 화보에서 단연 눈길을 끄는 것은 하니가 갖고 있는 다채로운 매력들을 극대화한 강렬한 립 메이크업이다. 당당함이 느껴지는 얼굴 클로즈업 컷에서는 고혹적인 버건디 컬러의 립으로 깊이 있는 성숙함을 연출 했으며, 그녀의 건강미를 돋보여 줄 수 있는 화이트 컬러의 수트 스타일링에는 차분한 톤다운 핑크 컬러 립 컬러를 매치해 섹시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과시 했다.

화보 속 하니의 감각적인 매력은 랑콤의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 라인으로 완성 됐다.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은 스테디셀러 립스틱인 ‘압솔뤼 루즈’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인 것으로 쫀쫀하게 밀착되는 선명한 컬러, 정교하고 샤프한 립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루비 모양 쉐이프, 최대 6시간 지속되는 롱라스팅이 특징이다.

하니의 강렬한 매력이 돋보이는 랑콤 화보는 매거진 '그라치아' 9월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의 3가지 메인 컬러, 강렬하고 맑은 레드 컬러의 #01 레드 루비, 고혹적인 버건디 컬러의 #02 루비 퀸, 차분한 톤다운 핑크 컬러의 #03 키스 미 루비 등을 비롯해 다양한 컬러로 완성된 하니의 메이크업 룩을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