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무비, 모바일 리뉴얼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맥스무비, 모바일 리뉴얼 기념 이벤트 진행
  • 주영현
  • 승인 2019.08.12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달에 한 번 내가 원하는 영화 볼 수 있는 1년 예매권부터 다양한 선물 가득

맥스무비가 9일부터 모바일 리뉴얼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맥스무비가 오는 18일까지 진행하는 ‘SHOW ME THE MAXMOVIE’ 이벤트는 신규 가입자와 기존 회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우선 이벤트 기간 내 가입한 신규 회원 선착순 1000명에게 영화 예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천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신규 가입자 중 모바일 리뉴얼 기념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을 추첨하여 1년 시사회 프리패스(5명)와 스타벅스 기프티콘(2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기존 회원을 위해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새로워진 모바일 맥스무비 어때? 너의 생각을 알려줘!’ 이벤트는 맥스무비 모바일 리뉴얼에 대한 의견과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이벤트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한달에 한번 원하는 영화를 예매할 수 있는 1년 예매권(1명), 아이스크림 기프티콘(20명), 3천원 할인쿠폰(20명)을 증정한다.

맥스무비의 영화 퀴즈의 공식 명칭을 맞히는 ‘퀴즈를 맞춰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이 영화 퀴즈에 참여한 응모자 중 10명을 추첨하여 예매권(1인2매)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SNS 계정에 리뉴얼 소식을 공유하는 ‘모바일 리뉴얼 소식을 널리널리, 렛츠기릿!’ 이벤트도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1년 시사회 프리패스권(5명), 치킨 기프티콘(5명), 영화관 팝콘 세트(10명)를 증정한다.

맥스무비 관계자는 “모바일 첫 화면에서 다양한 영화 관련 콘텐츠를 볼 수 있도록 리뉴얼 했다. 모바일에서 매일 새로운 영화계 소식을 확인하고, 더 편하게 시사회와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또 매일 하루 2번 출제되는 영화 퀴즈도 만나볼 수 있다.”며, “맥스무비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영화를 더욱 즐길 수 있도록 이후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8월 9일부터 18일까지 맥스무비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사진=맥스무비 제공
사진=맥스무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