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M-손호영-김태우'가 뭉쳤다?…'동네앨범'에서 새 유닛 'gok' 결성
상태바
'KCM-손호영-김태우'가 뭉쳤다?…'동네앨범'에서 새 유닛 'gok' 결성
  • 주영현
  • 승인 2019.08.16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TV CHOSUN '동네앨범' 제공
사진= TV CHOSUN '동네앨범' 제공

손호영과 김태우가 '동네앨범'에 깜짝 출연해 웃음과 힐링을 선사한다.

TV CHOSUN '뉴트로 감성 음악여행:동네앨범(이하 동네앨범)'은 오는 17일 밤 12시 10분 스페셜 게스트 손호영, 김태우와 함께 순창 여행을 그린다.

KCM과 러블리즈 수정, 권혁수와 슈퍼주니어 려욱으로 둘씩 팀을 나눠 시작된 '동네앨범' 여섯 번째 여행. 이번 여행에는 KCM이 특별 게스트를 초대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새로운 유닛 'HoooW(호우)'의 손호영과 김태우. 이들은 '동네앨범' 멤버들과 여행을 하며 특별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특히 버스킹에서 즉석으로 KCM과 유닛을 꾸려 god의 노래를 같이 부르기도 했다고. 일명 'gok'로 뭉친 세 명은 감미로운 목소리로 순창의 밤을 촉촉하게 적실 계획이다.

아울러 순창 버스킹에는 역대급으로 많은 관객들이 모였다는 후문. '동네앨범' 멤버들과 손호영, 김태우가 어떤 무대를 꾸몄는지는 오는 17일 밤, 6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매주 토요일 TV CHOSUN에서 방송되는 '동네앨범'은 음악으로 여행을 기록하고, 동네와 골목 곳곳에 살아 숨 쉬는 '우리들의 노래'를 찾아 떠나는 프로그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