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트', 흥행 열풍 감사 의미로 N차 관람유발 스페셜 포스터 공개!
상태바
'엑시트', 흥행 열풍 감사 의미로 N차 관람유발 스페셜 포스터 공개!
  • 주영현
  • 승인 2019.08.16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올여름 최고 흥행작을 노리는 영화 '엑시트'가 흥행 열풍에 보답하는 의미로 스페셜 포스터 5종을 공개한다.

아마 영화를 본 관객이라면 바로 웃음이 터질 것 같은 각종 소품들이 포스터에 즐비해 시선을 강탈한다.

먼저 재난팁포스터에서는 '엑시트'에서 용남과 의주가 탈출할 수 있는 생명줄이 되어준 재난탈출도구들 중 가장 유용했던 도구들이 주인공이 됐다. 독가스 속에서 버티게 해준 방독면, 용남과 의주 사이를 끝까지 이어준 카라비너, 피부에 독가스가 닿지 않게 막아준 쓰레기봉투, 구조 헬기를 불러낸 노래방 기계까지 보기만 해도 웃음과 눈물이 동시에 나는 재난탈출도구들이 반갑다.

함께 공개된 또 하나의 스페셜포스터는 바로 '엑시트'에서 용남과 의주의 탈출 동선에 함께했던 모든 것들이 마치 게임 속 아이콘처럼 담겼다. 영화의 시작과 끝을 아는 관객들이라면 어떤 동선에 어떤 소품과 배경이 등장했는지, 어떤 의미를 내포하는지 알 수 있는 것들이 심플하게 정리되어 있다.

특히 이 포스터는 지난 15일(목) 서울지역 무대인사에서 특별 인쇄판으로 관객들에게 선물로 전달돼 뜨거운 반응을 낳았다. 보고만 있어도 N차 관람을 유발하는 스페셜 포스터들은 '엑시트'의 기발한 상상력처럼, 기발한 연상 작용을 하게 만든다.

한편 영화 '엑시트'는 개봉 14일 만에 600만 관객을 돌파한 데 이어 금주내 700만 관객 돌파를 앞두고 있다. CGV골든에그지수 역시 개봉 이후부터 누적 관객수가 쌓인 지금까지 97%를 유지하며 진정한 입소문 영화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는 중이다. 장기 흥행 레이스에서 지치지 않고 관객들을 모으고 있는 '엑시트'의 흥행 동원력을, 관객들이 응원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