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연구가 이혜정, '덕화다방' 인공호흡에 나선다
상태바
요리연구가 이혜정, '덕화다방' 인공호흡에 나선다
  • 주영현
  • 승인 2019.08.20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KBS 2TV '덕화다방' 방송 캡처)
(사진제공=KBS 2TV '덕화다방' 방송 캡처)

오는 20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예능 '덕화다방'에서는 일일 아르바이트생으로 나선 요리연구가 이혜정-고민환 현실 부부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덕화다방' 최초의 부부 게스트로 나선 이혜정 고민환 부부는 그동안 덕화다방의 지지부진한 실적을 개선하자며 "그동안의 2배를 벌어주겠다"고 큰 포부를 밝혔다. 

레스토랑 운영 경험이 있는 이혜정은 추억의 다방인 만큼 뉴트로 열풍을 살려 옛날 경양식 '함박스테이크'가 제격이라고 자신했다. 그의 신메뉴가 손님들과 덕화다방에 웃음을 가져다줄 것이라며 '함박웃음 테이크'라고 이름도 붙였다. 

여기에 이덕화의 수란을 올려 방송 최초 요리연구가 이혜정과 배우 이덕화의 컬래버레이션 메뉴를 선보이게 된다. 그 외에도 나이를 되돌려준다는 회춘 주스와 자색고구마 가루를 입힌 빵을 신메뉴로 내놓으며 다양한 손님 입맛 공략에 나선다.

한편, 이덕화와 고민환이 배달 간 사이, 이혜정과 김보옥은 오랜 기간 시어머니를 모시며 겪었던 힘든 시간을 떠올리며 죽이 맞는 모습을 보였다. 시월드에서 살아남은 두 사람의 상반되는 성격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이혜정은 남편에게 화끈하게 할 말을 하라며 김보옥의 도발을 유도했다. 

극과 극을 달리는 티격태격 현실 부부 이덕화-김보옥, 이혜정-고민환의 모습은 20일 화요일 저녁 8시 5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