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크아임파이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유진, 소비자와 직접 소통 나선다
상태바
라이크아임파이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유진, 소비자와 직접 소통 나선다
  • 김지현
  • 승인 2019.08.20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라이크아임파이브)
(사진제공=라이크아임파이브)

다섯 살 피부 눈높이,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라이크아임파이브(Like I’m Five)’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유진이 소비자와 직접 소통에 나선다. 자사몰 홈페이지를 통해 라이크아임파이브와 디렉터로서의 유진에게 궁금한 점을 남기면 유진이 직접 영상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해준다.

‘겟잇뷰티’ 초대 진행자이자 세 권의 뷰티 단행본을 낸 유진은 아이를 키우며 느꼈던 아쉬운 점과 바람을 적극 반영해 ‘라이크아임파이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맹활약하고 있다. 오랜 시간 ‘라이크아임파이브’의 브랜드 철학과 제품 성분 등 브랜드와 상품 기획을 직접 진두지휘하고 지난해 6월 론칭했다.

라이크아임파이브는 브랜드 론칭 1년만에 완판 행진을 지속하며 브랜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더 좋은 브랜드와 제품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소비자의 의견을 직접 듣고 반영하기 위해 Q&A 형식의 ‘유진에게 물어보세요’를 기획했다. 라이크아임파이브와 유진 디렉터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오는 9월 9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의 게시판을 통해 남길 수 있다. 의견 모집 후 약 2-3주 후 유진 디렉터가 영상으로 질문에 대한 답을 내놓으며 고객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유진 디렉터가 의견을 남겨준 소비자들 중 ‘BEST VOICE’를 선정, 라이크아임파이브의 신제품 ‘올데이 수딩 젤 로션’ 및 4차 완판 신화의 주인공인 ‘마일드 선 스크린’과 ‘마일드 선 클렌징 패드’까지 잇아이템 3종을 선물로 증정한다.

라이크아임파이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유진은 “더 좋은 브랜드와 제품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직접적인 소비자 의견을 꼼꼼히 확인하고 적극 반영할 것”이라며 “좋은 제품, 좋은 습관을 넘어 아이를 향한 정성과 사랑이 담긴 브랜드로 세상에 나눔을 실천하는 브랜드를 만들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