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노비타, 2019한국웰빙환경만족지수 비데 부문 1위 선정
상태바
콜러노비타, 2019한국웰빙환경만족지수 비데 부문 1위 선정
  • 김재현
  • 승인 2019.08.23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가 22일, ‘2019 한국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생활가전 비데 부문 1위에 선정됐다.

한국표준협회 주관으로 진행되는 ‘한국웰빙환경만족지수’는 올해로 16회째다.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웰빙 만족도를 보여주는 지표로 건강성(health), 환경성(environment), 안정성(safety), 충족성(satisfaction), 사회성(social responsibility) 5개 항목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을 점수화해 소비자 삶의 질에 도움이 되는 각 부문별 기업(브랜드)을 선정한다.

콜러노비타의 비데 전문 브랜드 ‘노비타(NOVITA)’는 1990년대 중반부터 ‘삶의 질’과 ‘건강’을 중시하는 생활 가전 아이템으로 비데에 집중해왔다. 순간 온수 기능, 부드럽고 강한 세정력의 공기방울 세정, 스테인리스 노즐 적용 비데 등을 국내 최초로 선보이며 비데 전문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2014년 비데 업계 최초로 3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으며, 2017년에는 업계 최초 비데 누적 생산 600만대를 돌파했다. 또한 소비자의 생활 환경을 지속적으로 연구, 국내 자체 생산으로 업계 최초 기능을 탑재한 비데 제품들을 선보이며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최근에는 마케팅 캠페인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를 진행하며,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국내 최초로 비데에 ‘스파 기능’을 더해 위생과 힐링을 함께 누린다는 새로운 생활 가치를 제안하고 있다. 세 가지 물줄기를 제공하는 ‘3Way 노즐’을 이용해 약 2분간의 ‘에너지’, ‘쿨다운’, ‘릴렉스’ 3가지 모드의 홈 스파를 즐길 수 있다. 노즐이 전·후·좌·우 360°로 움직이는 ‘3D 무브워시’ 기능으로 보다 넓은 부위를 편안하게 세정할 수 있도록 해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콜러노비타는 비데를 통해 소비자들이 삶의 질을 더욱 위생적이고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연구 개발에 힘써왔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웰빙 만족도를 견인하는 비데 대표 브랜드로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콜러노비타는 지난 해 12월,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비데 부문에서 14년 연속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한편, 한국웰빙환경만족지수(KE-WEI)는 97개 상품군(26개 서비스 포함), 322개 브랜드를 선정하고 상품 및 서비스를 이용해본 경험이 있는 6만 44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전문 조사기관을 통해 지난 5월부터 6월까지 조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