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택트’ 스페셜 MC 출격 노사연, ‘돼지들의 여왕’이 납신다!
상태바
‘아이콘택트’ 스페셜 MC 출격 노사연, ‘돼지들의 여왕’이 납신다!
  • 주영현
  • 승인 2019.08.23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채널A 아이콘택트
사진제공 = 채널A 아이콘택트

채널A가 선보이는 신개념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의 4회 스페셜 MC로 가수 노사연이 나선다.

최근 공개된 채널A ‘아이콘택트’의 4회 예고편에서는 2~3회 스페셜 MC였던 홍현희의 뒤를 이어 ‘돼지들의 여왕’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노사연이 등장했다.

‘돼지들의 여왕’ 노사연은 특유의 풍부한 감정 표현으로 ‘악한 것은 차마 보지 못하고, 선한 것에는 돼지들과 함께 웃는’ 흥겨운 진행을 보여줬다. 또 흥이 폭발한 강호동 이상민과 어깨 춤을 추며 “나를 따르라”라고 외쳐, ‘여왕님’다운 포스를 과시할 예정이다.

하지만 ‘아이콘택트’ MC라면 피해갈 수 없는 ‘눈물 폭탄’ 역시 노사연에게 떨어졌고, 강호동은 또 한 번 손수건을 꺼내 들고 눈물을 닦고, 이상민 역시 고개를 숙이고 흐느꼈다.

노사연 역시 눈물을 펑펑 흘렸지만, 이 와중에도 그의 손에 든 반 쪽짜리 과자에 눈물이 뚝뚝 떨어지는 장면이 포착돼 슬픈 에피소드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웃음 역시 자아냈다.  

‘돼지들의 여왕’ 노사연이 스페셜 MC로 강호동 이상민과 합을 맞출 ‘아이콘택트’는 특별한 사연을 가진 이들이 말 없이 오직 서로의 눈맞춤을 통해 말보다 더 깊은 대화를 나누게 해 주는 ‘침묵 예능’ 프로그램이다.

한편 ‘아이콘택트’ 4회는 채널A에서 8월 26일 밤 9시3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