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창립 35주년 기념 이벤트 ‘만인의 행복’ 진행
상태바
천호엔케어, 창립 35주년 기념 이벤트 ‘만인의 행복’ 진행
  • 김재현
  • 승인 2019.08.26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천호엔케어
사진=천호엔케어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창립 35주년을 맞아 8월 26일부터 9월 8일까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만인의 행복’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와 모든 회원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100% 당첨 행운 룰렛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천호엔케어 공식 온라인몰인 천호엔케어몰에서는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명품 가방, 최신형 블루투스 이어폰 등 통 큰 선물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 총 350명에게는 루이비통 가방(1명), 애플 에어팟(100명), 천호엔케어 ‘석류 프리미엄’(249명)이 증정된다.

또한 참여자 모두에게 당첨의 행운이 돌아가는 100% 당첨 행운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룰렛 이벤트 역시 천호엔케어몰에서 진행되며 로그인 시 1일 1회 참여 가능하다. 참여할 경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천호엔케어 하루활력 흑마늘 1박스 교환권, 천호엔케어 그대로 담은 노니(1L) 1팩 교환권, 천호엔케어몰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천호엔케어는 지난 35년간 꾸준히 성원을 보내준 고객 분들 덕분에 국내 대표 건강식품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기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자연에서 얻은 우수한 원료를 발굴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좋은 품질의 건강식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