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올 로케"…청량함 가득한 ANS '원더랜드' MV 메이킹필름 공개
상태바
"태국 올 로케"…청량함 가득한 ANS '원더랜드' MV 메이킹필름 공개
  • 주영현
  • 승인 2019.08.29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ANS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ANS엔터테인먼트 제공

새로운 걸그룹 ANS의 청량한 매력이 가득 담긴 메이킹필름이 공개됐다.

ANS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 ANS의 프리 데뷔곡 '원더랜드(Wonderland)'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게재했다.

'원더랜드' 뮤직비디오는 태국 파타야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진행됐다. 파타야의 아름다운 풍경과 ANS의 상큼 발랄한 비주얼이 어우러져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원더걸스, 샤이니, 소녀시대 등 트렌디한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장재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영상의 완성도를 높였다.

앞선 영상에서 뒷모습만이 공개돼 궁금증을 낳았던 '히든 멤버' 라온. 이번 메이킹필름에는 그의 얼굴이 등장, '완전체' 데뷔를 앞둔 여섯 멤버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정식 데뷔 전, 먼저 선보인 '원더랜드'는 뜨거운 여름을 날려버릴 시원한 악기 사운드들이 돋보이는 곡. 'Welcome to my wonderland'라는 가사를 통해 처음으로 대중들과 만나는 ANS의 진심 어린 메시지를 담아낸 노래다.

한편, ANS는 비안, 로연, 담이, 달린, 리나, 라온으로 구성된 신인 걸그룹으로 9월 정식 데뷔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