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윤, '흑소테너' 이동신이 공개한 성악버전 '시져시져'에 “커버 중에 1등, 최고!”
상태바
유세윤, '흑소테너' 이동신이 공개한 성악버전 '시져시져'에 “커버 중에 1등, 최고!”
  • 주영현
  • 승인 2019.09.02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동신의 '시져시져' 커버영상 캡처 (사진=이동신 인스타그램)
이동신의 '시져시져' 커버영상 캡처 (사진=이동신 인스타그램)

JTBC '팬텀싱어' 시즌1에서 파워 넘치는 가창력을 뽐내며 '흑소테너'라는 애칭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테너 이동신이 차원이 다른 파격 커버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동신은 1일 자신의 SNS(인스타그램)을 통해 개그맨 유세윤과 양세형의 콜라보 신곡인 '시져시져'를 커버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이동신은 각설이 의상 대신 샤워가운을 입고 엿장수 가위를 든 채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시져시져'의 뮤직비디오를 절묘하게 패러디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 같은 센스 만점 커버영상은 평소 유세윤의 팬임을 자처한 이동신이 '시져시져' 각설이 영상을 보고 유세윤에게 DM을 보냈고 이에 유세윤이 "커버해줘"라고 회신이 오자 전격 커버 영상 제작에 착수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커버영상이 공개되자 팬들을 비롯한 누리꾼들은 “진짜 최고다. 기분 다운될 때마다 찾아보고 싶을 정도로 많이 웃었다”, “쓸데없이 고퀄리티 무엇”, “유세윤과 음악방송 콜라보레이션 가야하는 것 아닌가”, “이와중에 소름돋는 가창력! 만능엔터테인먼트 크로스오버의 진수를 보여준다”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유세윤 역시 “뭐 이렇게 길고 재미있어! 최고다 진짜! 커버 중에 일등!!”이라며 극찬하는 등 '텐션이 다른 커버 영상'으로 주목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