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드롭탑, "9월에는 컬처탑으로 문화 감성 충전을!"
상태바
카페 드롭탑, "9월에는 컬처탑으로 문화 감성 충전을!"
  • 김재현
  • 승인 2019.09.02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드롭탑 제공
사진=드롭탑 제공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가을을 맞아 오는 9월 문화 이벤트 ‘컬처탑’을 진행한다.

문화 이벤트 컬처탑은 드롭탑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한 드롭탑만의 문화 이벤트로, 한 달 간 이벤트 응모를 받아 추첨을 통해 선정된 116명에게 문화예술 공연을 무료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을 1인 2매로 제공한다.

이번 컬쳐탑에서는 총 4편의 공연을 만나볼 수 있다. 이성과 광기, 신과 인간, 원초적인 열정과 사회의 억압을 표현한 작품 '에쿠우스', 음유시인 고(故) 김현식의 노래와 진한 사랑 이야기를 함께 즐기는 '사랑했어요', 세계문학사의 거장 ‘제인 오스틴’의 명작 소설인 오만과 편견을 각색한 '오만과 편견', 유럽 100대 베스트셀러이며 전 세계 500만 관객을 감동시킨 뮤지컬 '드라큘라' 등이 준비됐다.

이벤트 응모는 카페 드롭탑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을 통해 가능하다. 당첨자는 내달 5일 내로 홈페이지와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공지 발표 이후 개별 문자가 발송된다.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컬처탑은 커피와 문화가 만나는 복합 문화공간을 선도하는 드롭탑만의 문화 이벤트”며 “매력적인 4편의 공연을 통해 드롭탑과 함께 가을맞이 문화 공연 나들이를 떠나보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