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컴백 암시?… 새 미스터리 코드에 전 세계 '흥분'
상태바
드림캐쳐, 컴백 암시?… 새 미스터리 코드에 전 세계 '흥분'
  • 주영현
  • 승인 2019.09.03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드림캐쳐컴퍼니 제공]
[사진=드림캐쳐컴퍼니 제공]

드림캐쳐가 새로운 '미스터리 코드'로 전 세계 '인썸니아(InSomnia)'를 흥분시켰다.

드림캐쳐컴퍼니는 지난 2일 오후 6시 공식 어플리케이션과 SNS 계정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중세의 고성을 연상케 하는 배경 속에 의문의 문자 부호들이 나열돼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드림캐쳐의 공식 어플리케이션이 오픈하면서 '인썸니아'와의 색다른 소통 창구가 생긴 것에 이어, 새로운 미스터리 코드까지 베일을 벗으면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는 상황이다.

드림캐쳐의 미스터리 코드는 처음이 아니다. 'Chase Me'로 데뷔한 이후 매 컴백 때마다 싱글과 앨범에 담긴 힌트들을 미스터리 코드 형식으로 제시했으며, 여기에 팬들의 다양한 해석이 더해지면서 새로운 콘셉트에 대한 재미를 배가시켰다.

더욱이 이번 미스터리 코드의 경우 팬들에게 남다른 흥분을 안기고 있다. 지난 미니앨범 'The End of Nightmare'로 '악몽 스토리'를 마무리한 뒤 깜짝 공개되는 앨범과 관련된 힌트이기 때문. 이에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이 드림캐쳐를 향해 집중된 상황이다.

이와 관련해 드림캐쳐컴퍼니는 "이번 미스터리 코드는 드림캐쳐의 컴백을 염원한 '인썸니아'를 위해 특별히 마련한 선물이다. 미스터리 코드 속에 과연 어떤 힌트가 담겨 있는지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드림캐쳐는 지난해 1월 13일 싱글 '악몽'로 데뷔해 최근 발매했던 'The End of Nightmare'까지, 강렬한 메탈록 사운드와 파워풀한 퍼포먼스 그리고 독특한 '악몽' 판타지 스토리를 선하하며 전 세계 K-POP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드림캐쳐는 데뷔 이후 두 차례의 월드 투어 콘서트를 성황리 마무리 한 것은 물론, 최근에는 호주 투어를 통해 현지 팬들을 만났으며, 말레이시아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아울러 오는 10월에는 유럽 7개국 팬들을 만나는 두 번째 유럽 투어에 나설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