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전국 특산물 모인 ‘우체국쇼핑 전문 브랜드관’ 신설
상태바
G마켓-옥션, 전국 특산물 모인 ‘우체국쇼핑 전문 브랜드관’ 신설
  • 오진수
  • 승인 2019.09.03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 산하기관인 한국우편사업진흥원과 손잡고 G마켓과 옥션에 전국 각지의 특산품을 선보이는 ‘우체국쇼핑 전문 브랜드관’을 신설한다고 3일 밝혔다.

‘우체국쇼핑 전문 브랜드관’에서는 우체국쇼핑이 전국에서 선별한 우수한 특산물을 우체국 택배로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와 우정사업본부는 지난 2018년 11월 소상공인 육성 및 판로개척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우체국쇼핑의 G마켓/옥션 공식 입점으로 소비자들은 엄선된 우체국쇼핑의 상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고, 지역 소상공인과 생산자들은 온라인을 통한 판로 확대 기회를 얻게 됐다.

특히 한가위를 맞아 오는 8일까지 옥션에서 진행되는 단독 프로모션에서는 전국 산지의 농수산 선물세트 및 각종 특산물을 특가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남원농협 남원참미 신동진쌀 4kg’을 14,900원에, '사과, 배 혼합 8kg 실속구성세트 1+1’을 34,900원에 판매한다. ‘나주화탑 한우 구이세트’는 91,900원, ‘법성포 성지굴비 명품세트 10미’는 37,900원이다. 행사 기간 동안 우체국쇼핑 전 상품 10% 중복 할인 쿠폰을 매일 지급하며,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제 스마일클럽 회원은 우체국쇼핑 12% 중복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옥션에서 ‘우체국쇼핑’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플랫폼사업팀 문용찬 매니저는 “우체국쇼핑이 가지고 있는 전국 우수 특산물과 이베이코리아의 플랫폼이 만나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한가위를 맞아 전국 특산물로 구성된 선물 세트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니 만큼 많은 고객의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