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 피부 미인으로 떠오르는 김세정, '마녀공장' 모델 발탁
상태바
촉촉 피부 미인으로 떠오르는 김세정, '마녀공장' 모델 발탁
  • 김재현
  • 승인 2019.09.03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마녀공장]
[사진제공=마녀공장]

‘좋은 성분은 피부를 속이지 않습니다’ 라는 슬로건 아래 착한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이 김세정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9월 3일 밝혔다. 마녀공장은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 화장품 리뷰 플랫폼 ‘화해’, ’언니의파우치’ 등 여러 뷰티 어워드에서 수상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김세정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다양한 연령층에 친근하게 다가가 브랜드 이미지를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 줄 것이라 기대한다”며 “앞으로 김세정과 함께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자연에서 온 순한 성분으로 피부 건강을 책임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마녀공장은 지난 1월, 리브랜딩을 진행하면서 배우 손예진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하반기에는 김세정을 모델로 추가 기용해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손예진과 김세정 2인 모델 체제로 브랜드 이미지와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김세정은 2016년 Mnet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고,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I.O.I)’로 데뷔했다. 현재는 그룹 구구단의 메인보컬을 맡아 활약을 이어가고 있으며 KBS 2TV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서 ‘홍이영’역을 맡아 연기자로도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