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노비타, 롯데시네마·CGV에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 캠페인 존 설치
상태바
콜러노비타, 롯데시네마·CGV에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 캠페인 존 설치
  • 김재현
  • 승인 2019.09.09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콜러노비타)
(사진제공=콜러노비타)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가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 캠페인의 온라인 프로모션에 이어 오프라인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래핑 광고와 스파 비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영화관 화장실 캠페인 존 설치다.

콜러노비타의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 캠페인은 비데에 힐링과 휴식을 더하는 ‘스파 모드’를 통해 새로운 생활가치를 제안한다. 노비타의 스파 모드는 한 개의 노즐에서 세 가지 물줄기를 제공하는 ‘3way 노즐’을 활용한 2분간의 스파 기능이다. 각각의 물줄기의 특성을 이용해 이용자 컨디션에 맞춘 최적의 스파 마사지로 힐링을 제공,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송지수 콜러노비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부장은 “영화관 화장실은 약 두시간 내외의 긴 러닝타임으로 인해 영화 상영 전후로 많은 고객들이 찾는 공간이다. 데이트, 취미 생활 등을 위해 영화관을 찾은 고객들이 노비타 스파 비데와 함께 편안한 영화관람을 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 캠페인 존은 전국의 롯데시네마와 CGV 15개 지점 화장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장실 내부 거울과 문 등에 캠페인 메시지와 신제품 ‘스파 비데(BD-TE91M)’가 담긴 이미지 래핑을 진행,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구성됐다. 일부 칸에는 신제품 ‘스파 비데(BD-TE91M)’와 인기 모델인 ‘스파 플러스(BD-AE91)’가 설치되어 방문객들이 실제로 노비타 비데의 스파모드를 체험할 수 있다. 캠페인이 진행되는 영화관 각 지점은 노비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캠페인 존 관련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영화관 화장실에 설치된 노비타 스파 캠페인 광고를 사진으로 찍어 노비타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화장실 내에 설치된 스파 비데를 사용해 보고 후기를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 THE SPA 스페셜 패키지(1명), 빕스 외식상품권(5명), 브레오 마사지기(2명)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