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뷰티브랜드 '원플러'가 제안한 추석선물 '잇템'은?
상태바
프리미엄 뷰티브랜드 '원플러'가 제안한 추석선물 '잇템'은?
  • 김지현
  • 승인 2019.09.10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원플러 제공
사진=원플러 제공

최근 추석 명절 선물도 트렌드가 바뀌고 있는 가운데 추석의 의미를 담아 음식을 나누던 세대에 이어, 가을철 건조한 피부를 위한 뷰티 아이템들이 젊은 층에게 인기다 .

국내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원플러는 가을철 찬 바람으로 인해 건조하고 들뜨는 피부 고민을 해소시켜줄 ‘잇템’으로 특별한 추석선물을 제안했다. 특히 가을철 건조한 핸드 보습 케어 제품인 ‘퍼스널 핸드 워시 투데이1(75mL)과 퍼스널 핸드 크림 투데이2(75mL)를 추천했다.

세련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원플러는 오는 추석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원플러는 상처 치유에 우수한 악마의 발톱뿌리 추출물, 피부 재생 효과가 우수한 에키네시아 추출물, 진정 효과가 뛰어난 병풀 추출물과 로즈마리잎 추출물, 보습 및 재생 효과가 우수한 판테놀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등 퀄리티 높은 제품력을 자랑한다.

원플러 제품은 현재 신라면세점 서울점, 시코르 강남점, 갤러리아 센터시티, 수원점, 스타필드 고양, AK분당, 현대백화점 천호점,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에서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 내에서는 스페셜 기프트 증정하는 이벤트를 9월 한 달간 진행하고 있다.

오프라인 판매처로는 SSG.COM, 신라인터넷면세점, 원플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