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청소, 아이돌봄 서비스로 명절증후군 극복하세요!”
상태바
G마켓, “청소, 아이돌봄 서비스로 명절증후군 극복하세요!”
  • 오진수
  • 승인 2019.09.16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G마켓)
(사진제공=G마켓)

G마켓이 명절 스트레스로 지친 고객들을 위해 오는 22일까지 ‘명절증후군 극복 캠페인’을 진행한다.

청소 도우미, 아이 놀이시터 등 명절증후군 극복을 돕는 특별한 서비스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카테고리 대표 브랜드들의 서비스가 모두 상품의 형태로 G마켓에 단독 입점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국내 대표적인 가사/청소 도우미 브랜드 ‘미소’의 가사 도우미, 세탁기/에어컨 청소, 펫시팅 서비스를 선보인다. 또한 G마켓 단독으로 명절 전후 필요한 거주청소 서비스를 66% 할인된 20만 원에 받을 수 있고, 해당 서비스 이용 시 냉장고 청소 무료 혜택도 제공한다.

아이 놀이시터를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돌봄 서비스 ‘놀담’은 첫 놀이 이용권과 놀이 키트를 패키지로 묶어 2만4800원에 제공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 내 놀담 아이돌봄 서비스 신청 고객 중 선착순 10명에게 돌봄 2시간 무료 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명절증후군극복’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전략사업본부 지경민 팀장은 “G마켓에서 청소, 아이돌봄까지 명절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다”며 “연휴 직후 G마켓의 다양한 서비스와 함께 힐링의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