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KARD, 한층 더 파워풀하고 강해져서 돌아왔다
상태바
'컴백' KARD, 한층 더 파워풀하고 강해져서 돌아왔다
  • 주영현
  • 승인 2019.09.22 2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DSP미디어 제공
사진=DSP미디어 제공

혼성그룹 KARD가 한층 더 강하고 파워풀한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다.

KARD는 22일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두 번째 싱글 'Dumb Litty(덤 리티)'를 발표했다. 아울러 같은 날 정오, 'Dumb Litty'의 뮤직비디오가 먼저 팬들을 찾았다.

'Dumb Litty'는 멤버 BM이 직접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까지 진행한 '자작곡'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BM은 'Dumb Litty'의 제작 전과정에 참여하며 프로듀서로서의 능력을 유감없이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강렬한 트랩 힙합을 기반으로 한 댄스곡인 'Dumb Litty'는 강인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매력이 느껴지는 사운드와 에너제틱 한 퍼포먼스의 흐름이 조화를 이룬 노래. 특히 눈과 귀를 사로잡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KARD만의 폭발적인 에너지를 확실하게 전달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Dumb Litty'는 '신난다', '재미있다', '멋있다'를 의미하는 신조어로, 재치 있는 노래 제목을 사용해 대중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힘든 일은 잊고 Dumb Litty하게 놀자'는 KARD의 메시지를 담아낸 곡으로 멤버 개개인의 개성과 장점을 강하게 어필하고 있다.

앞서 그리스 신화 속 '신'이라는 콘셉트로 색다른 컴백 콘텐츠를 풀어놓은 KARD 멤버들은 '콘셉트 장인'다운 완벽한 소화력으로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한편, KARD는 음원 발매 전 미니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에게 'Dumb Litty'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계획이며, 미니 쇼케이스는 네이버 V라이브로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