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미, 가을철 건조한 피부 고민 해결위한 ‘Stay with me till tonight’ 선보여
상태바
블랭크미, 가을철 건조한 피부 고민 해결위한 ‘Stay with me till tonight’ 선보여
  • 김지현
  • 승인 2019.09.24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블랭크미 제공
사진=블랭크미 제공

최근 일교차가 심해진 가을철이 다가오면서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패션계와 뷰티 업계에서는 새로운 기능을 담은 아이템들이 인기몰이를 시작했다. 

국내 베이스 메이크업 전문 니치 브랜드 ‘블랭크미(Blank Me)’에서는 가을철 건조한 피부로 메이크업 들뜸 현상을 잠재워줄 신제품 파운데이션 ‘Stay with me till tonight'을 출시한 바 있다.

본 제품은 파운데이션 안에 에센스가 듬뿍 함유되어 더욱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메쉬망 소재로 양 조절이 쉬워 균일하게 피부에 도포가 가능하다는 장점을 자랑한다.

내장된 퍼프는 코 주위의 세밀한 곳을 펴 바를 수 있도록 물방울 모양으로 제작되었으며, 파운데이션을 많이 흡수하지 않아 파운데이션을 다 쓸 때까지 따로 교체할 필요 없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 디자인 또한 블랙 케이스를 바탕으로 블랭크미 특유의 독특한 디자인적인 선 요소가 가미되어 세련되고 패셔너블한 느낌을 선사해주며, 밖에서 수정 메이크업 시 패션 아이템으로도 소구 할 수 있다.

또한 SPF50+/PA+++지수의 높은 자외선 차단 기능을 지녀 격한 야외 활동 시에도 자외선 걱정 없이 활동이 가능하다.

특히 가을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위해 강력한 보습력과 커버력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기능이 우수한 블랭크미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추구하는 타입인 '21호 내추럴 베이지', 혹은 화사한 메이크업을 원하는 이들은 '13호 라이트 베이지'로 나누어 선택할 수 있다.

메이크업을 하고 난 후 오랜 시간이 지나면 얼룩이 지거나, 지워지기 십상이지만 슈퍼 롱 래스팅 기능과 안티 다크닝 기능을 특화 시켜 장시간 매끄럽고 정돈된 피부 결을 유지 할 수 있다.

현재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블랭크미는 국내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유명세를 타고, 호평을 받아 유통망을 확대해 가며, 판매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판매처는 백화점 내 아그베(A.G.B)매장 현대백화점 천호점, 갤러리아 백화점 수원점, 롯데백화점 구리점, 시코르 강남점과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시코르 명동점 오픈을 앞두고있다.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랭크미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