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 “27일 단 하루 앱 신규 가입 시 아메리카노 무료”
상태바
달콤커피, “27일 단 하루 앱 신규 가입 시 아메리카노 무료”
  • 김지현
  • 승인 2019.09.26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달콤커피)
(사진제공=달콤커피)

달콤커피는 오는 27일 단 하루 동안 앱 신규 가입 고객 1만 명에 달콤커피만의 특별한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9월 달콤데이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따뜻하고 향기로운 커피 한 잔이 생각나는 계절인 가을을 맞아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고, 달콤커피만의 특별한 아메리카노 라인업인 ‘K시리즈’(K4 제외)를 누구나 부담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27일(금) 자정부터 달콤커피 공식 어플리케이션(이하 달콤커피 앱)을 다운 받고 회원 가입을 완료하면 된다. 이 날 달콤커피 앱에 신규 가입한 선착순 1만 명에게는 K1(Mild)부터 K3(Deep)까지 달콤커피 만의 특별한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는 무료 쿠폰이 자동 발급된다. 또한 이미 달콤커피 앱을 이용 중인 기존 회원들에게도 아메리카노 50% 할인 쿠폰이 100% 지급된다.

해당 쿠폰은 달콤커피 앱으로 주문이 가능한 ‘테이블 오더’ 전용 쿠폰으로 오는 9월 30일(월)까지 테이블 오더가 가능한 전국의 달콤커피 매장(특수 및 일부 매장 제외)에서 사용할 수 있다. 기타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달콤커피 홈페이지 및 앱,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달콤커피는 아메리카노 한 잔도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독자적인 원두 배합을 통해 다양한 맛의 아메리카노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매장 점원에게 직접 또는 테이블 오더로 커피 주문 시 브라질, 코스타리카, 콜롬비아, 이디오피아, 탄자니아, 케냐 등 최상급 원두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한 K1부터 K4까지 다양한 원두를 자신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달콤커피 K1(MILD)은 마일드 커피로 유명한 브라질 원두를 베이스로 묵직한 바디감과 풍부한 향을 자랑하는 코스타리카 원두를 배합해 부드럽고 밸런스가 좋은 깔끔한 맛을 낸다. K2(RICH)는 코스타리카와 에디오피아 원두를 블렌딩해 조화로운 단맛과 신맛, 훌륭한 바디감이 특징이며, K3(DEEP)는 탄자니아 원두를 더해 중후하면서도 여운이 남는 깊은 맛을 낸다. K4(DUTCH)는 발아 과정을 거쳐 추출된 더치커피로 부드러운 맛과 풍부한 향이 특징이다.

달콤커피 사업본부 강영석 본부장은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달콤커피만의 특별한 커피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아메리카노 한 잔이라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달콤커피의 K시리즈와 함께 완연한 가을의 낭만을 즐기실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