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GO' 김승수, 라니족 한국으로 초대! 요리부터 찜질방체험까지 '팔방미인' 매력 발산
상태바
'오지GO' 김승수, 라니족 한국으로 초대! 요리부터 찜질방체험까지 '팔방미인' 매력 발산
  • 주영현
  • 승인 2019.10.08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 '오지고' 화면 캡처
사진=MBN '오지고' 화면 캡처

MBN 크로스 컬처 프로젝트 '오지GO'(오지고)를 통해 원시부족의 사랑을 한 몸에 차지한 배우 김승수가 '큰 형님'의 면모를 과시하며 라니족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지난 7일 방송된 MBN 크로스 컬처 프로젝트 '오지GO'(오지고)에서 김승수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섬 뉴기니 섬 오지에 살고 있는 라니 족을 한국으로 초대해 함께 지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라니족의 웨미론과 기손을 자신의 집으로 초대한 김승수는 두 사람이 집 천장 높이가 너무 높아 놀라워하는 모습을 보이자, 창문을 열고 경치를 구경하게 하는 여유를 보였다. 이어 그는 한국의 라면과 계란 프라이 요리까지 선보이며 두 사람에게 맛있는 음식까지 제공했다.

김승수가 손수 요리한 음식을 맛본 웨미론과 기손은 “정말 맛있다”며 두 손을 높게 치켜세웠고, 김승수도 이에 어깨를 으쓱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식사가 끝난 뒤 김승수는 능청스럽게 웨미론과 기손에게 설거지를 권유하며 집안일까지 시키며 한국의 정서를 간접체험하게 하는 시간을 가져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또한 김승수는 자신이 나온 사극 '주몽'을 두 사람에게 보여주면서 '배우 김승수'의 새로운 모습과 매력을 선보이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김승수는 두 사람이 경험하지 못한 한국의 찜질방 문화까지 소개하면서 한국에서의 아름다운 우정을 쌓았다.

한편 '오지GO'는 원시 부족과 21세기 현대인이 크로스 문화 체험을 통해 행복의 의미를 알아가는 리얼 힐링 프로젝트로 '도시인' 김승수가 '정글인' 김병만과 '자연인' 윤택과 함께 라니 족의 생활 문화와 사냥, 야생 동물 요리 법 등 다양한 체험을 통해 문화 교감하는 프로그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