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 아이돌의 최애템, 옥션에서 단돈 100원으로 득템 찬스
상태바
최애 아이돌의 최애템, 옥션에서 단돈 100원으로 득템 찬스
  • 오진수
  • 승인 2019.10.08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대한민국 온라인 유통기업 1위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옥션이 트위터 라이브 방송 채널 ‘트위터블루룸’과 함께 오는 18일까지 보이그룹 ‘더보이즈’의 애장품에 응모할 수 있는 ‘최애의 최애템’ 기획전을 진행한다.

‘최애의 최애템’ 코너는 케이팝 아티스트의 애장품을 단돈 100원에 응모할 수 있는 기부딜 이벤트로,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제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더보이즈 멤버들의 애장품을 만나볼 수 있고, 응모 금액 전액은 투병 소방관 지원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더보이즈의 멤버 케빈의 손을 본떠 만든 조형물, 주연이 직접 만든 자개 거울 등 애장품 패키지 6종을, 2등 11명에게 멤버 전원의 사인이 담긴 CD와 특별 경품을 제공한다. 특별 경품은 더보이즈 공식 트위터 채널을 통해 10월 10일 오후 8시 30분부터 진행되는 트위터블루룸 방송에서 공개된다.

당첨자는 11월 8일 발표 및 개별 공지하며, 경품은 당첨자 발표 후 7일 이내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한편, 지난 9월 프로미스나인 애장품 100원 기부딜을 통해 조성한 기부금 약 700만원은 전액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에 전달, 투병 소방관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프로모션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옥션에서 ‘최애의 최애템’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옥션 마케팅실 서은희 실장은 “최애 아티스트의 애장품을 100원에 응모하며 뜻 깊은 일에도 동참할 수 있는 최애의 최애템 기획전이 큰 호응을 얻으며 두 번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팬들에게 소장 가치가 높은 애장품 패키지와 특별 경품까지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