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컬 크로스오버의 새 지평 '레이어스', 전국 투어 콘서트 개최 ... '흑소테너' 이동신 합세!
상태바
클래시컬 크로스오버의 새 지평 '레이어스', 전국 투어 콘서트 개최 ... '흑소테너' 이동신 합세!
  • 최종민
  • 승인 2019.10.16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창적인 음악과 연주력, 참신한 뮤직비디오로 국내 클래시컬 크로스오버 연주 씬의 새지평을 열고 있는 레이어스(LAYERS)가 첫 정규앨범 발매와 함께 콘서트를 개최한다.

작곡, 기획, 디자인, 프로듀싱까지 모두 레이어스의 손을 거쳐 직접 완성한 1집 'ONE DAY'는, 지난 2018년 유튜브를 중심으로 온라인에 발표된 레이어스의 스튜디오 라이브(Studio Live) 곡들을 한데 모은 앨범이다.

오랜 시간 동안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클래식과 숨어있는 명곡들을 한데 묶어 누구나 쉽고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1집 'ONE DAY'는 이른 아침부터 지친 하루를 보내고 잠이 들때까지의 일상 속 이야기를 테마로 풀어냈다.

무엇보다 이번 앨범은 CD외에도 한정판 LP를 함께 발매하여 클래시컬 크로스오버 장르의 음악과 어쿠스틱 악기의 사운드를 아날로그로 듣는 생생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레이어스는 오는 10월 27일 인천 공연을 시작으로 11월 3일 서울, 8일 대구까지 투어를 시작하며, 특히 27일 인천공연에는 JTBC '팬텀싱어1'의 히로인 '흑소테너' 이동신(흉스프레소)이 특별 게스트로 참여하여 공연을 함께 빛낼 예정이다.

한편 공연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가능하다.

최종민
최종민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