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핀현준, 새 음악 색깔 품고 돌아온다! '강렬 퍼포먼스' 티저 영상 공개
상태바
팝핀현준, 새 음악 색깔 품고 돌아온다! '강렬 퍼포먼스' 티저 영상 공개
  • 최종민
  • 승인 2019.10.26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P.A.C(팝핀현준아트컴퍼니) 제공
사진=P.A.C(팝핀현준아트컴퍼니) 제공

팝핀현준이 새로운 음악적 색깔을 품고 팬들을 찾는다.

팝핀현준은 25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에 새 미니앨범 'Back to the Oldschool' 티저 영상을 게재하고 오랜만에 컴백 소식을 알렸다.

영상 속 팝핀현준은 티저부터 폭발력 넘치는 에너지를 보여주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팝핀현준은 날카로운 덥스텝 비트와 이에 어우러져 터져 나오는 역동적인 동작으로 자신의 컴백을 알렸다.

팝핀현준은 오는 28일 정오 새로운 미니앨범 'Back to the Oldschool'을 발표하고 오랜만에 음악 팬들과 만남을 갖는다. 이번 앨범은 '올드스쿨 레트로'를 키워드로 팝핀현준의 음악적 결과물이 담긴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해 싱글 'WE THE ONE'을 통해 음악적 역량을 과시했던 팝핀현준. 그는 약 1년여 동안 심혈을 기울인 이번 앨범으로 다시 한번 팬들의 마음을 훔치겠다는 각오다.

팝핀현준 측은 "인트로 트랙부터 타이틀곡, 그리고 각 수록곡 모두 '올드스쿨 레트로'에 팝핀현준만의 개성을 녹여 미니앨범을 완성했다. 팝핀현준의 남다른 열정과 노력으로 완성된 미니앨범인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