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영 주연 웹드라마 '뽕당 빠지다', 두 번째 OST 오늘(6일) 정오 공개
상태바
조아영 주연 웹드라마 '뽕당 빠지다', 두 번째 OST 오늘(6일) 정오 공개
  • 주영현
  • 승인 2019.11.06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메이져세븐컴퍼니 제공
사진=메이져세븐컴퍼니 제공

'뽕당 빠지다'가 두 번째 OST로 새로운 설렘을 선사한다.

웹드라마 '뽕당 빠지다'(제작 YAKO studio, (주)제이테이블)의 OST Part2. '내 인생 마지막 선물'이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두 번째 OST '내 인생 마지막 선물'은 그 제목처럼 '내 인생에 사랑은 너 하나뿐이다'라는 고백을 담은 러브송. '뽕당 빠지다'의 정훈 역을 맡은 배우 이시강이 직접 가창에 참여해 진정성을 가득 담아냈다.

특히 건반을 통해 시작돼, 곡의 마지막까지 이어지는 '내 인생 마지막 선물'의 정서는 이시강의 중저음과 완벽하게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다가갈 예정. 또한 읊조리듯 전개되는 가사 역시 진솔한 이야기를 그려낸다.

OST Part2. 가창에 나선 이시강은 '뽕당 빠지다'에서 체대생 정훈으로 '현실 설렘'을 전하고 있다. 또 그는 현재 뮤지컬 '정글라이프' 연습에 한창이라는 귀띔. 이시강은 '정글라이프'에서 '뽕당 빠지다' 정훈과는 또 다른 캐릭터를 보여줄 전망이다.

'내 인생 마지막 선물'은 '뽕당 빠지다' OST 총괄 프로듀서인 최병창 PD가 작사·작곡을 맡았으며, 서정적인 가사로 인디 팬들의 신임을 얻고 있는 애드나인도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지난달 28일 첫 방송을 시작한 '뽕당 빠지다'는 미스터리한 여사장님이 운영하는 퓨전 레스토랑 '뽕당'에서 벌어지는 세 아르바이트생(조아영, 박종수, 이시강)의 꿈과 사랑을 그린 웹드라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