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플러, 크리스마스 한정판 ‘퍼스널 핸드케어 기프트 세트’ 와디즈에 첫 선
상태바
원플러, 크리스마스 한정판 ‘퍼스널 핸드케어 기프트 세트’ 와디즈에 첫 선
  • 김재현
  • 승인 2019.11.07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원플러
사진=원플러

글로벌 뷰티 브랜드 원플러(1FLR)가 신제품 퍼스널 핸드 케어 기프트 세트(핸드 워시30ml*2, 핸드 크림 30ml) 제품을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에 6일 첫 선보였다.

펀딩 기간은 11월 6일 (수)부터 예비 펀딩이 시작되며, 오는 19일 (화) 2차 펀딩이 시작된다.

펀딩은 약 4주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원플러에서 미니 사이즈로 새롭게 출시된 크리스마스 한정 패키지인 만큼 많은 소비자들의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템으로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와디즈에서 선 판매될 이번 신제품은 기존의 핸드 제품을 30ml 미니 사이즈로 제작된 ‘퍼스널 핸드 워시 투데이1’ 제품과 ‘퍼스널 핸드 크림 투데이2’ 제품이 인덱스가 각인된 패키지에 각 2개씩 담겨있다. 

기존의 75ml 용량보다 가볍고 많은 부피를 차지하지 않아 휴대하기 더욱 간편한 것이 장점이다.

국내 처음 와디즈에서 첫 선을 보인 브랜드답게 이번 신제품 또한 와디즈에서 첫 선보이게 되면서 많은 국내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원플러 브랜드 매니저는 “브랜드 제품 출시 이후 글로벌 탑클래스 조향사의 프리미엄 퍼퓸을 담은 핸드 제품에 대해 많은 서포터들의 긍정적인 반응과 더불어 그들의 요청에 의해 미니 버전으로 새롭게 구성한 신제품을 와디즈에서 첫 선보이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원플러는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고,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브랜드의 철학을 고수하며, 그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원플러의 제품 판매처는 부츠 스타필드 코엑스점 ∙ 여의도 IFC몰점 ∙ 타임스퀘어점 ∙ 신촌점 ∙ 대치역점 ∙ 이마트 자양점 ∙ 마리오 아울렛점 ∙ 스타필드 하남점 ∙ 스타필드 고양점 ∙ 트레이더스 김포점 ∙ 의왕점 ∙ 스타필드 위례점 ∙ 이마트 월배점 ∙ 대구 신세계점 ∙ 센텀시티점 / 시코르 강남점 ∙ 명동점 / 아그베 갤러리아 센터시티점 ∙ 수원점 ∙ AK 플라자 분당점 / 씨마크 호텔 강릉점 / 웨스턴 조선호텔 서울점 /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에서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매장 내에서는 스페셜 기프트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 판매처로는 원플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SSG.COM, 신라인터넷면세점, W CONCEPT, AK MALL, LF MALL, GALLERIA MALL, H MALL, LOTTE.COM, 부츠 온라인 몰 에서도 구매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https://www.1flr.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