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공, KBS1 ‘꽃길만 걸어요’ OST '가슴이 미쳐서'참여…10일 음원 공개 
상태바
허공, KBS1 ‘꽃길만 걸어요’ OST '가슴이 미쳐서'참여…10일 음원 공개 
  • 김수현
  • 승인 2019.11.08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더하기미디어)
(사진제공=더하기미디어)

 

가수 허공이 KBS1 일일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OST에 참여한다.

허공이 부를 '꽃길만 걸어요' OST는 '가슴이 미쳐서'로 떠나간 사랑을 잊지 못하는 그리움과 아픔을 담담하게 그려낸 미디엄 템포 발라드곡이다. 극중 사랑의 갈등으로 고민하는 주인공의 내면을 그린다.

‘그대가 떠나버린 빈자리 그 흔적 지우지 못해 / 가슴 속에 여전한 그리움만이 / 너무 사랑했던 가슴이 널 잊지 못하게 / 나를 괴롭혀 매일 날 울려 널 데려오라고’라는 노랫말에 이별의 아픔이 여울져 있다.

절제된 듯 들리지만 애잔한 감성의 여운이 길게 남는 허공의 완숙한 보이스와 섬세하게 만들어진 멜로디 라인이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었다. 싱어송라이터 강우경이 프로듀싱을 맡아 작곡가 기호가 곡을 쓰고 작사가 사마천이 노랫말을 썼다.

녹음에 참여한 허공은 "사랑해주시는 팬들에게 OST를 통해 근황을 전하게 됐다. 신곡과 드라마에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가창 소감을 밝혔다.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는 진흙탕 시댁살이를 굳세게 견뎌 온 열혈 주부 강여원과 가시밭길 인생을 꿋꿋이 헤쳐 온 초긍정남 봉천동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최윤소, 설정환, 심지호, 정유민 등이 출연 중이다.

KBS1 일일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OST 허공의 ‘가슴이 미쳐서’는 오는 10일 정오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