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인플루언서들이 믿고 쓰는 블랭크미, ‘스테이 위드 미 틸 투나잇’ 주목
상태바
뷰티 인플루언서들이 믿고 쓰는 블랭크미, ‘스테이 위드 미 틸 투나잇’ 주목
  • 김재현
  • 승인 2019.11.29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블랭크미
사진=블랭크미

최근 뷰티업계에서는 뷰티 인플루언서들을 이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들을 전개하고 있다. 그들의 SNS 계정에는 많은 팔로워들과 투데이를 기록하며, 이것이 제품 구매 경로까지 끼치는 영향력은 절대 무시할 수 없다.

잠재적인 소비자이기도 한 그들에게 뷰티업계에서는 신제품을 출시하면 가장 먼저 선보이기도 한다.

베이스 메이크업 전문 니치 브랜드 ‘블랭크미(Blank Me)’ 또한 신제품 ‘스테이 위드 미 틸 투나잇’를 그들에게 선보이며, 그들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했다.

유명 인플루언서들의 SNS 계정에 협찬을 진행 하기도하고, 2020 S/S컬렉션 유명 디자이너의 쇼에 공식적으로 참석한 인플루언서들에게 협찬을 진행하기도 하는 등 다양한 노력들을 진행했다.

특히 본 제품은 촉촉한 발림성과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으로 표현이 가능해 많은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았으며, 제품에 대한 문의가 빗발치기도 했다. 메이크업 시 들뜸 없이 감기는 밀착력과 촉촉함을 선사해주어 완벽한 메이크업을 선사해주는 이 제품의 비결은 바로 고분자 에센스가 함유되어 있기 때문인데,

이는 수분감 있는 광채 피부를 표현해주고, 미세 메쉬 망이 있어 적은 양으로도 에센스와 파운데이션을 균일하게 피부에 도포할 수 있다. 내장되어 있는 퍼프는 파운데이션을 흡수하지 않으며, 파운데이션의 제형 그대로의 쫀쫀함을 피부에 바로 옮긴 듯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본 제품은 SPF50+/PA+++ 지수가 함유되어 있으며, 겨울철 자외선 차단과 메이크업 들뜸 현상으로 인한 고민도 함께 해결해주며, 피부 톤에 따라 나누어 13호 라이트 베이지, 21호 내추럴 베이지로 선택할 수 있다.

판매처는 백화점 내 아그베(A.G.B)매장 현대백화점 천호점, 갤러리아 백화점 수원점, 롯데백화점 구리점, 시코르 강남점, 시코르 명동점, 부츠(Boots)신촌점,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랭크미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