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 물어보살' 서장훈-이수근, '핫'한 성(性)고민 솔루션 제시로 강균성 넉다운
상태바
'무엇이든 물어보살' 서장훈-이수근, '핫'한 성(性)고민 솔루션 제시로 강균성 넉다운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19.12.02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제공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제공

선녀보살 서장훈과 아기 동자 이수근이 핫(HOT)한 입담으로 강균성을 넉다운 시켰다.

2일 방송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37회에서는 서장훈과 이수근이 전공 분야인 성(性)고민에 대한 기막힌 솔루션을 제시하며 폭소를 터뜨린다.

서장훈과 이수근은 '혼전순결' 이미지를 벗고 싶어 하는 강균성에게 무차별한 팩트폭행을 날릴 예정이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18년차 가수 노을이 두 보살을 찾아온다. 두 보살은 신곡 홍보 보다는 자신들의 일상 고민을 늘어놓는 이들에게 오히려 서운한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아쉬운 서장훈이 신곡을 불러 달라 요청했음에도 간결하게 한 소절만 부르는 노을에 당황하며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한 명씩 고민이 있다고 주장하는 멤버들에 이수근은 "균성이는 뭐 그거 모태솔로 아니야?"라며 운을 떼 강균성을 혼미하게 만들었다. 이에 강균성은 억울해 하는 모습을 보이며 "저 혼전순결 아녜요"라며 폭탄 발언을 해 스튜디오를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혼전순결'의 이미지를 벗고 싶다고 운을 뗀 강성균은 "다들 제 건강에 문제가 있는 줄 알고 다가오지 않는다"며 뜻밖의 고충을 토로, 이를 놓치지 않은 서장훈은 신(神)들린 촉을 풀가동 "(혼전순결)계속 꾸준히 잘 지키고 있고?"라고 되물으며 강균성을 궁지로 몰아세웠다고 해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강균성을 속수무책으로 만든 두 보살의 화끈한 입담은 오늘(2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하는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