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현-장도연, 리얼 재난 버라이어티 '생존자들' MC 발탁! 안전에 재미까지 두 배
상태바
김준현-장도연, 리얼 재난 버라이어티 '생존자들' MC 발탁! 안전에 재미까지 두 배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19.12.03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 코엔스타즈 제공
사진=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 코엔스타즈 제공

개그맨 김준현과 개그우먼 장도연이 대한민국 최초 리얼 재난 버라이어티 '생존자들'로 호흡을 맞춘다.

김준현과 장도연은 오는 10일 첫 방송하는 KBS2 '생존자들'의 진행을 맡는다.

김준현은 지난 1년간 '위기탈출 넘버원'을 진행하며 얻은 재난 지식을 쌓았다. 장도연 또한 물 공포증, 고소공포층을 겪으며 생긴 섬세하고 날카로운 재난 탐지력에 특유의 유머 감각을 지녔다.

이러한 두 사람이 '생존자들' MC로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생존자들'은 지난 11년간 사랑받으며 시청자들의 안전지킴이 역할을 톡톡히 한 안전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위기탈출 넘버원'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김준현은 "평소 안전 과민증이라고 생각한다. 시청자들에게 꼭 필요한 생존지식을 알려주는 것이기에 책임감을 느끼고 임할 예정이다"라고 출연 계기를 밝혔다.

또 장도연은 재난 체험 촬영 중 실제 같은 상황에 놀라며 생생한 중계를 담당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정보와 재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생존자들'은 오는 10일 오후 8시 55분에 첫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