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페스타', 고준희-김종국-광희-쿤-김민규 출연..'막강 MC 군단' 결성
상태바
'핑크페스타', 고준희-김종국-광희-쿤-김민규 출연..'막강 MC 군단' 결성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19.12.05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Music '핑크페스타' 제공
사진=MBC Music '핑크페스타' 제공

신규 뷰티 예능프로그램 '핑크페스타'에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초특급 MC 군단과 팔로워만 2천만 명을 보유한 세계 글로벌 트렌드의 선구자, 초강력 마케터 왕홍(중국 파워 인플루언서)이 뭉쳤다.

MBC Music '핑크페스타'는 여자 MC에 K-Beauty의 아이콘 고준희를, 남자 MC로는 건강미 넘치는 한류스타 김종국을 낙점했다. '뷰.알.못' 운동 마니아가 뷰티 마니아를 만났을 때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과 기대감을 자아낸다.

고준희와 김종국 외에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믿고 보는 입담과 예능감으로 '예능 치트키'로 거듭난 광희가 출연해 '뷰.잘.알'의 면모를 뽐낼 예정이며, 재치 있는 입담으로 대륙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중국 신인 WayV의 리더 쿤과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이자 동남아를 사로잡은 얼굴천재 김민규가 MC군단으로서 첫 뷰티 예능 출격을 앞두고 있다.

'핑크페스타'에서는 K-Beauty를 알리기 위해 한국을 방문한 왕홍에게 한류스타가 추천하는 뷰티 아이템의 제품 사용법 및 노하우를 공개한다. 이를 통해 추천받은 뷰티템을 왕홍이 직접 중국에 소개할 예정이다. 이 내용은 라이브 방송으로 중국에도 생중계돼 중국 시청자들의 다양한 반응도 엿볼 수 있다.

또 K-Beauty를 알리는 선두주자 한류스타들의 메이크업을 체험해 보기 위한 커버 쇼 '미(美)톡'을 통해 2019년을 사로잡은 스타 커버 메이크업&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중국 최고의 셀럽 Daning Fu가 직접 소개하는 K-Beauty의 새로운 핫플레이스에서는 게스트 왕홍의 시각에서 바라보는 뷰티 포인트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핑크페스타'는 오는 12월 중 방송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