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월, 첫 EP '아이(I)' 발매..몽환적 커버 앨범&'음악 맛집'
상태바
아월, 첫 EP '아이(I)' 발매..몽환적 커버 앨범&'음악 맛집'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19.12.05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해피로봇 레코드 제공
사진=해피로봇 레코드 제공

밴드 아월(OurR)이 몽환적인 앨범 커버를 담은 새 앨범으로 돌아왔다.

아월은 지난 4일 오후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EP '아이(I)'를 발매했다.

아월은 지난 8월 디지털 싱글 'haaAakkKKK!!!'을 통해 매력적인 앨범 커버와 음악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았다. 또한 최근 클래지콰이의 새 싱글 '테이크 백(Take back)'(feat. 홍다혜 of OurR)에 참여했다.

공개된 아월의 앨범 '아이' 커버는 몽환적인 느낌을 주고 있다. '아이'는 타이틀곡 '서클(Circle)', '아이(I)', '플로어(Floor)', '20+3', '사이클(Cycle)', '선인장', '응달'까지 이들의 자전적인 이야기들로 가득 채운 7곡으로 이뤄져 있다.

보컬 홍다혜는 "제 자신의 감정이 많이 담겨있는 곡들이지만 음악을 들어주시는 분들의 상황에 맞춰 그 모든 감정에 도움이 되고 싶다"라고 말하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어 "지금 이 순간이 소중하다는 것을 기억하고 스스로를 사랑하게 되신다면 더 바랄 게 없을 것 같다"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아월은 올 한 해 동안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 2019',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19' 등 크고 작은 무대에 이름을 올리며 많은 활동을 이어왔다. 또 오는 2020년 1월 11일 오후 6시 CJ아지트 광흥창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I I I'를 개최하며 새해 활동의 첫 포문을 연다.

온 OurR은 2020년 1월 11일 토요일 오후 6시 이들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 I I I 」를 CJ아지트 광흥창에서 개최하며, 새해 활동의 첫 포문을 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