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에잇디크리에이티브 "순위 조작-접대 전혀 무관..류 모씨 설립 회사서 진행"
상태바
[공식] 에잇디크리에이티브 "순위 조작-접대 전혀 무관..류 모씨 설립 회사서 진행"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19.12.06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잇디크리에이티브 제공
사진=에잇디크리에이티브 제공

에잇디크리에이티브가 엠넷 '프로듀스' 시리즈 제작진 접대와 관련해 거론되고 있는 가운데, 소속사 측이 이를 강하게 부인했다.

6일 소속사 에잇디크리에이티브는 "에잇디크리에이티브는 본 순위 조작과 관련해 그 어떠한 조사도 받은 적이 없으며, 접대한 사실조차 없습니다"라고 밝혔다.

에잇디크리에이티브 대표로 알려진 류 모씨는 에잇디크리에이티브에서 음반 PR 업무를 전단해 맡은 적이 있다. 하지만 지난해 이미 본인 기획사 앙팡테리블을 설립해 이번 일을 진행했으며, 앙팡테리블 소속 연습생이 '프로듀스X' 출연 과정에서 조사를 받았다는 전언이다.

에잇디크리에이티브는 "소속 아티스트가 피해를 보지 않도록 사실과 다른 추측성 루머의 유포와 언론 보도를 자제해 주시길 요청드립니다"라고 당부했다.

다음은 에잇디크리에이티브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에잇디크리에이티브입니다.

현재 프로듀스101 제작진 접대와 관련하여 거론이 되고 있는 류 모씨는 당사에서 음반 PR 업무를 전담하여 맡은 적은 있으나 지난해 이미 본인 기획사 앙팡테리블을 설립하여 본사와는 관계가 없습니다.

본사는 류 씨가 설립한 앙팡테리블의 소속 연습생이 프로듀스X 출연 과정에서 조사를 받은 것으로 알고 있고, 저희 에잇디크리에이티브는 본 순위 조작 관련하여 그 어떠한 조사도 받은 적이 없으며, 접대한 사실조차 없습니다.

소속 아티스트가 피해를 보지 않도록 사실과 다른 추측성 루머의 유포와 언론 보도를 자제해 주시길 요청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