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원, 200대 1 경쟁률 뚫고 웹드라마 '겨울방학' 주연 발탁!
상태바
박지원, 200대 1 경쟁률 뚫고 웹드라마 '겨울방학' 주연 발탁!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19.12.06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렛 스튜디오 제공
사진=렛 스튜디오 제공

배우 박지원이 웹드라마 '겨울방학' 주연으로 발탁돼 서성혁, 조영인과 호흡을 맞춘다.

6일 배우앤배움EnM은 "박지원이 웹드라마 '겨울방학'의 한수아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겨울방학'은 2019년 여름 큰 사랑을 받았던 웹드라마 '여름방학'의 다음 이야기다. 시즌2 '겨울방학'에서는 미래에 대한 고민, 그리고 다가오는 새로운 계절을 마주한 10대들의 하이틴 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박지원은 극 중 한수아 역을 맡았다. 한수아는 서은재(서성혁 분) 반에 새롭게 등장하는 인물이다. 그는 모의고사 1등을 할만큼 공부도 잘하고, 대인관계도 좋아 전학을 오자마자 학교의 주목을 받게 되는 인물이다.

특히 박지원은 한수아 역 오디션에서 200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됐다는 후문이다. 이에 박지원이 보여줄 연기에도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박지원은 소속사를 통해 "이번 여름에 정말 재밌게 봤던 '여름방학' 다음 이야기에 출연할 수 있어 기쁘다. 회사 식구분들의 조언과 응원이 큰 힘이 됐던 것 같다"며 "따듯한 메시지를 담은 드라마인 만큼, 저도 최선을 다해 작품에 임하겠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배우앤배움EnM 임채홍 대표는 "박지원이 한수아를 연기하기 위해 체중 감량을 하는 등 철저한 준비를 마쳤다. 연기는 물론 비주얼적으로도 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한 박지원에게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겨울방학'은 오는 2020년 1월 10일, 렛필름 유튜브 채널을 비롯해 V LIVE와 네이버 TV채널 등을 통해 방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