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소켓코리아, 방탄소년단 협업 ‘BTS 팝그립’ 14종 출시
상태바
팝소켓코리아, 방탄소년단 협업 ‘BTS 팝그립’ 14종 출시
  • 김재현 유통부 기자
  • 승인 2019.12.09 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팝소켓코리아
사진=팝소켓코리아

빅히트엔터테인먼트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맺은 '(주)케이에이치바텍’은 프리미엄 스마트폰 액세서리 글로벌 브랜드인 팝소켓과 협업하여 BTS 캐릭터의 스마트폰 그립 ‘BTS 팝그립’을 출시한다.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보이그룹인 방탄소년단 팬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2가지 타입(BTS 캐릭터 팝소켓, BTS 아이돌 팝소켓)으로 구성, 총 14종으로 선보인다.

우선, ‘BTS 캐릭터 팝소켓’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을 귀여운 캐릭터로 디자인해 포근한 파스텔톤의 배경 일러스트와 함께 담아낸 제품이다. 멤버 각각의 특징과 표정을 재미있게 포착하여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을 그대로 꼭 닮은 귀여운 외모의 일곱 캐릭터로 구현해내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함께 선보인 ‘BTS 아이돌 팝소켓’은 개성 넘치는 기하학적 무늬가 특징이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상징을 독특한 인상의 그래픽 일러스트로 형상화했으며, 개별 패턴들은 멤버 각각의 이름과 연관된다. 꽃이나 도형을 넘나드는 개성 넘치는 디자인과 색감으로 방탄소년단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느낌을 느낄 수 있는 7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상단의 원형버튼인 팝탑 분리가 가능한 2세대 팝그립 ‘팝그립 스와퍼블(Swappable)’ 제품으로 선보여, 매일 다른 멤버의 디자인으로 변경해 스타일링 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제품은 휴대폰에 부착해 스마트폰 거치 및 스탠드 기능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팝탑 분리 시 무선 충전도 가능하다.

가격은 각각 1만 6,900원에 판매하며, 현재 11번가 등 온라인 채널 및 교보문고 핫트랙스 등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서 구입할 수 있다.

(주)케이에이치바텍의 한 관계자는 "프리미엄 스마트폰 액세서리 글로벌 브랜드인 팝소켓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하여 글로벌 슈퍼스타인 방탄소년단의 팝그립을 출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기존의 팝소켓 마니아들은 물론 방탄소년단 팬들, K팝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고 있는 만큼 이번 신제품 역시 좋은 반응이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