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바다, 시아(Sia)의 '스노우맨(Snowman)' 완벽 커버! 추운 겨울 녹이는 '명품 보이스'
상태바
가수 바다, 시아(Sia)의 '스노우맨(Snowman)' 완벽 커버! 추운 겨울 녹이는 '명품 보이스'
  • 최종민 문화부 기자
  • 승인 2019.12.09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웨이브나인
사진=웨이브나인

가수 바다가 부른 스노우맨 커버영상이 공개되면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바다는 7일 자신의 유튜브 공식 채널 'BADAofficial'을 통해 '스노우맨(Snowman)' 커버영상을 공개했다.

올 한해 주옥같은 명곡들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히 재해석해 호평을 받은 바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특별히 '스노우맨'을 선곡했다.

'스노우맨'은 싱어송라이터 시아가 지난 2017년에 발매한 곡으로, 바다는 청아하고도 섬세한 음색으로 '완벽에 가까운' 곡 해석력을 보여주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해당 영상은 공개된지 이틀만에 빠른 조회수 상승을 기록하고 있으며 영상 반복 재생을 이끌어내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커버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바다 음색으로 들으니 진짜 녹아내릴 것 같다", "영상도 이쁘고 크리스마스 그 자체! 어떤 노래를 불러도 독보적인 보이스네", "이번 겨울에 계속 들을 것 같다"는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신곡 'OFF THE RECORD(오프더레코드)' 파워풀한 매력을 선보였던 바다는 방송과 무대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