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모나', BTS 공식스토어 '위플리' 입점! 경남제약, ''해외 유통채널 추가 확보로 매출극대화”
상태바
'레모나', BTS 공식스토어 '위플리' 입점! 경남제약, ''해외 유통채널 추가 확보로 매출극대화”
  • 김지현 유통부 기자
  • 승인 2019.12.09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제약은 방탄소년단 컬래버레이션 '레모나' 제품이 방탄소년단(BTS) 공식 스토어 '위플리'(Weply)에 입점한다고 9일 밝혔다. 위플리는 전세계 팬들이 이용가능한 방탄소년단의 공식굿즈를 판매하는 스토어다.

국내 대표 비타민 브랜드인 '레모나'는 지난 11월20일 방탄소년단 컬래버레이션 '레모나' 제품을 출시 하자마자 약국 및 국내외 온라인 사이트에서 완판행진을 이어가고 있을 만큼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2일부터 방영중인 TV CF도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방탄소년단 공식스토어인 위플리에 입점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레모나와 방탄소년단의 시너지 효과를 몸소 체험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양사간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이 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현재 공장을 풀가동 하여 물량확보에 주력하고 있고, 현재 입점되어 있는 알리바바의 '티몰(T-mall)'과 '아마존' 등 해외 유명 온라인몰 외에 다양한 유통 경로도 추가 입점을 논의 중”이라며 “중국을 비롯한 동남아시아, 미국등 해외 유수 유통업체들과도 제품공급관련 협의를 진행하고 있는만큼 향후 제품군 확대를 통한 매출 극대화에 집중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