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미-우진영-병민, 글로벌 팬 사로잡은 특별한 입맞춤 '낫 어 드림'
상태바
다미-우진영-병민, 글로벌 팬 사로잡은 특별한 입맞춤 '낫 어 드림'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19.12.09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드림캐쳐컴퍼니 제공
사진=드림캐쳐컴퍼니 제공

그룹 드림캐쳐의 다미, 디원스의 우진영, 그리고 클래스메이트의 병민이 글로벌 팬들에게 특별한 입맞춤을 선사했다.

드림캐쳐컴퍼니는 지난 5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 새 프로모션 영상을 게재했다.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 영상은 현실의 어려움과 난관을 게임이라는 계기를 통해 극복해 나가는 콘셉트로, '킹스레이드'의 인기 캐릭터 세실리아와 월드 보스 쟈나두스가 등장해 재미를 더했다.

'낫 어 드림(Not a Dream)'은 '킹스레이드'와 인연이 깊은 드림캐쳐의 다미를 비롯해 디원스의 우진영, 그리고 클래스메이트의 병민이 참여해 뛰어난 완성도를 자랑했다.

해당 영상은 다미의 카리스마 넘치는 중저음 랩과 우진영의 톡톡 튀는 개성적인 랩, 그리고 이를 탄탄히 뒷받침하는 병민의 목소리까지 어우러져 세 그룹의 팬들은 물론 '킹스레이드' 팬들의 지지를 이끌어냈다.

특히 드림캐쳐의 경우 '킹스레이드'와 협업한 미니앨범 '레이드 오브 드림(Raid of Dream)', 그리고 메인 보컬 시연이 참여한 '킹스레이드' OST '블라인드 데이즈(Blind Days)' 커버 이후 이번이 세 번째라는 점에서 색다른 반응을 얻고 있다.

드림캐쳐컴퍼니와 '킹스레이드' 측은 "앞으로도 양사는 게임과 K-pop의 분야를 넘나드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드림캐쳐와 긴밀한 협업을 이어가며 글로벌 시장에 서로의 이름을 알릴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드림캐쳐의 다미, 디원스의 우진영, 그리고 클래스메이트의 병민이 함께한 'Not a Dream'은 드림캐쳐컴퍼니와 베스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