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바다, 팬들과 함께 '그린하트 연탄봉사' 진행...따뜻하고 훈훈한 연말!
상태바
가수 바다, 팬들과 함께 '그린하트 연탄봉사' 진행...따뜻하고 훈훈한 연말!
  • 전혜정 연예부 기자
  • 승인 2019.12.10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웨이브나인 제공
사진=웨이브나인 제공

가수 바다가 지난 해에 이어 올 해도 팬들과 함께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펼쳐 따뜻하고 훈훈한 연말을 보냈다.

바다는 지난 7일 오전 서울 강남구 개포동 구룡마을에서 30여명의 팬클럽 회원들과 ‘그린하트 연탄나눔봉사’를 펼치며 훈훈한 온정을 나눴다.

밥상공동체복지재단 ‘연탄은행’과 함께한 이 날 봉사활동에는 매서운 겨울바람에도 모두가 한 마음 한 뜻으로 연탄을 배달했다.

이 날 바다는 총 4375장의 연탄을 에너지 취약계층에 기부했으며, 팬들 역시 별도의 기부를 진행한다고 밝혀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또 가수 션과 S.E.S.의 멤버 슈도 함께 힘을 보태 눈길을 끌었다.

특히 바다는 현장에서 연탄 배달로 지쳐 있는 팬들을 위해 S.E.S.의 대표 곡 중 하나인 ‘달리기’를 슈와 함께 부르며 데뷔 22주년을 기념하고 새 출발을 다짐했다.

바다는 “지난 해 연탄봉사를 하면서 느꼈던 부분이 많아 올 해도 어김없이 연탄봉사를 팬들과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뜻깊다"며 "추운 겨울을 보내실 분들에게 작지만 따뜻한 온기가 꼭 전해졌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