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프랑스 니치 향수 ‘소울시즌스’ 롯데홈쇼핑에서 퍼퓸드 바디스크럽 첫 선
상태바
컨템포러리 프랑스 니치 향수 ‘소울시즌스’ 롯데홈쇼핑에서 퍼퓸드 바디스크럽 첫 선
  • 김재현 유통부 기자
  • 승인 2019.12.18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소울시즌스
사진=소울시즌스

컨템포러리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소울시즌스(SOUL SEASONS)’가 신제품 ‘퍼퓸드 바디 스크럽’을 오는 23일(월) 11시3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소금의 캐비아’ 라고 불리는 프랑스산 게랑드 솔트가 100% 함유되어 있어 묵은 바디 각질과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바디 올인원 제품이다. 다른 보습 제품을 바를 필요 없이 스크럽 사용만으로 완벽한 보습막을 형성해 주기 때문에 방금 스파를 하고 나온 듯 부드러운 피부결을 즉각적으로 느낄 수 있다.

‘퍼퓸드 바디 스크럽’ 제품은 게랑트 솔트와 소울시즌스만의 내추럴 오일 블렌딩의 황금비율로 이루어져있다.  '소울시즌스 프렌치 오일 콤플렉스'는 프렌치 허브와 비타민 A,E 및 필수지방산을 다량 함유한 스위트아몬드, 올리브, 마카다미아, 해바라기씨, 헤이즐넛 오일을 담아, 게랑드솔트로 풍부한 미네랄 스크럽을 한 후 피부 속까지 완벽하게 채워지는 피부 영양 보습막이 철벽보습과 영양을 주어 빛나는 광채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퍼퓸드 바디스크럽’은 소울시즌스의 첫 번째 컬렉션 ‘Sense of Seasons’의 라인 중 오렌지 블리스, 블랑 베르, 멜로우 로즈 3가지 향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이번 롯데 홈쇼핑에서 처음 선보이는 신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바디스크럽 3종과 소울시즌스 프리미엄 향수 미니어처 2종을 기획 구성으로 99,000원에 구입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을 끌 것으로 보인다.

한편, 소울시즌스의 모든 컬렉션은 프랑스 스타 조향사 '마리 살라마뉴'의 하이엔드 향을 그대로 담아내 유니크하고 은은한 잔향이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소울시즌스는 클래식한 감성과 현대적인 감각이 접목된, 유니크하고 개성 넘치는 첫 번째 컬렉션의 향을 그대로 담은 헤어&바디 컬렉션을 출시했고 앞으로도 다양한 프래그런스 뷰티 아이템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소울시즌스 제품은 시코르 AK&홍대점을 시작으로 신세계 본점 / 가로수길점 / 명동점 / 강남역점 / 홍대점 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전국 아그베 매장(A.G.B.) 갤러리아 센터시티점 / AK 분당점 / 갤러리아 수원점 및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점 / 씨마크 강릉 / 조선호텔점 과 함께, 한스타일 청담점 / 가로수길점 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