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서빈, 첫 팬미팅 성황리…팬들과 함께 나눈 눈물+감동의 시간
상태바
윤서빈, 첫 팬미팅 성황리…팬들과 함께 나눈 눈물+감동의 시간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19.12.19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써브라임아티스트 에이전시 제공
사진=써브라임아티스트 에이전시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프로듀스X101' 출신 윤서빈이 첫 번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윤서빈은 지난 15일 홍대 얼라이브홀에서 '1st Fan Metting – 미라클(Miracle)'을 개최하고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었다.

윤서빈은 오프닝 곡으로 'There’s Nothing Holdin’ me Back'을 부르며 등장했다. 그는 감정이 격해져 노래가 끝나기가 무섭게 울음을 터뜨렸고, 공연 내내 눈물을 감추지 못하는 등 감격과 행복을 드러냈다.

그는 근황 토크와 팬미팅 준비 후기 등을 통해 자신을 기다려준 팬들과 눈을 맞추며 교감했다. 이어 윤서빈과 관련된 문제가 출제되고, 이를 맞히는 최후의 1인에게 상품이 증정되는 게임 이벤트 등이 이어져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날 팬미팅에서는 지난 14일 스물한 번째 생일을 맞은 윤서빈의 생일 파티도 함께 진행됐다. 윤서빈은 게스트로 방문한 김동빈과 함께 손수 케이크를 만들고 팬들과 단체 사진을 촬영하는 등 모두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안겼다.

오랫동안 윤서빈을 기다려 온 팬들의 호응 또한 이날 분위기를 뜨겁게 만들었다. 이하이의 '한숨'을 열창하던 중 눈물이 터진 윤서빈이 노래를 더 이어가지 못하자 자리에 함께한 팬들은 일제히 노래를 따라 부르며 격려와 응원의 마음을 전했다.

이에 윤서빈은 팬들을 향한 편지를 낭독하며 "이런 사랑을 받을 자격이 있는지 모르겠다. 앞으로 좋은 사람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윤서빈은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해 주목을 받았으며, 최근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와 전속계약을 맺고 새로운 도약을 준비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