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소그룹, '로맨틱 크리스마스' 오픈! 5년 연속 전석 매진 도전
상태바
윤소그룹, '로맨틱 크리스마스' 오픈! 5년 연속 전석 매진 도전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19.12.20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윤소그룹 제공
사진=윤소그룹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신개념 개그문화 브랜드 윤소그룹이 크리스마스 공연으로 관객들을 찾는다.

윤소그룹은 20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서울 홍대 윤형빈소극장에서 크리스마스 개그 공연 '로맨틱 크리스마스'를 선보인다.

'로맨틱 크리스마스'는 윤소그룹이 2015년부터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에 선보이고 있는 윤형빈소극장의 관객 참여형 공연으로, 캐럴, 개그, 애드리브, 댄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개그 버라이어티쇼다. 윤형빈, 김지호, 정찬민, 신윤승, 김시우, 개그 아이돌 코쿤 등이 출연한다.

올해는 윤소그룹은 20일부터 25일까지(23일 제외) 총 5일간 24회 공연을 펼친다. 많은 관객들에게 더 많은 웃음을 선사하기 위해 평상시보다 더 많은 회차의 공연을 준비했다.

윤소그룹의 수장 개그맨 윤형빈은 "2015년부터 4년 연속 전석 매진을 기록한 윤소그룹의 연말공연 '로맨틱 크리스마스'가 올해도 관객들을 찾는다"라며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기다리신 관객들을 위해, 모든 걱정을 잊고 신나게 웃을 수 있는 공연을 준비했다. 윤소그룹과 따뜻하고 유쾌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윤소그룹의 크리스마스 공연 '로맨틱 크리스마스'는 현재 인터파크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한편 윤형빈이 이끄는 신개념 개그문화 브랜드 윤소그룹은 '코미디와 문화의 접목 발전'을 목적으로 설립됐다. 윤형빈은 기존 극단 형태를 브랜드화 시켜 신인 개그맨을 육성하고 있으며, 특히 개그아이돌 코쿤을 데뷔 시켜 한일 양국의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또 홍대 윤형빈소극장을 통해 코미디와 다양한 분야와의 접목을 시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