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계, 크리스마스 맞아 내놓은 홀리데이 컬렉션 한정판 '인기'
상태바
뷰티업계, 크리스마스 맞아 내놓은 홀리데이 컬렉션 한정판 '인기'
  • 김지현 유통부 기자
  • 승인 2019.12.20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연시 뷰티업계에서 다양한 홀리데이 컬렉션 아이템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정판에디션 제품은 한정 수량으로 제작하여, 소비자들에게 시의적인 스토리와 특별함을 선사하여,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도 각광 받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국내 브랜드에 이어 해외 수입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연말에 출시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을 찾는 구매 고객들이 늘고 있다.​

사진=블랭크미 제공
사진=블랭크미 제공

1. 블랭크미 크리스마스 럭키박스 (Lucky box)

​베이스 메이크업 전문 니치 브랜드 ‘블랭크미(Blank Me)’ 는 ‘스테이 위드 미 틸 투나잇(12g)’을 중점으로 구성한 럭키박스(Lucky box)를 2종을 출시했다.

12-hours lasting foundation lucky box 구성에는 Stay with me till tonight 파운데이션 정품, 리필, 물방울 퍼프, 메이크업 스펀지가 각 1개씩 구성되어 있으며, 지속력이 우수한 베이스 메이크업의 스터티 셀러 아이템으로 연말을 준비하는 특별한 선물로 제격이다.  

Glorious moisturizing lucky box의 경우에는 Stay with me till tonight 파운데이션 정품, 모이스쳐 코트 베이스 프라이머 정품, 물방울 퍼프가 각 1개, 메이크업 스펀지 1개씩으로 구성되어 더욱 빛나는 윤광 메이크업 표현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사진=원플러 제공
사진=원플러 제공

2. 원플러 퍼스널 핸드 케어 트래블 기프트 팩 (크리스마스 에디션)

글로벌 뷰티 브랜드 원플러(1FLR)가 신제품 퍼스널 핸드 케어 기프트 세트 제품을 선보였다.

원플러에서 미니 사이즈로 새롭게 출시된 크리스마스 한정 패키지로 제작되었으며, 30ml 미니 사이즈로 제작된 ‘퍼스널 핸드 워시 투데이1’ 제품과 ‘퍼스널 핸드 크림 투데이2’ 제품이 인덱스가 각인된 패키지에 각 2개씩 담겨있다.

기존의 75ml 용량보다 가볍고 많은 부피를 차지하지 않아 휴대하기 더욱 간편한 것이 장점이며, 악마의 발톱뿌리 추출물, 시어버터, 판테놀 등 상처치유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이 함유되어 손이 트기 쉬운 겨울철 핸드케어가 가능하다. 세계최대 조향회사의 프리미엄 향을 담아내 오래도록 은은한 향이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조 말론 제공

3. 조 말론 런던 크리스마스 컬렉션 ‘매직 앤 메이헴’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매직 앤 메이헴(Magix & Mayhem) 컬렉션’을 출시했다.

‘로즈 앤 매그놀리아 코롱’은 이번 크리스마스 향으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플로랄 계열의 신비로우면서 관능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향을 지녔다. 또한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보틀에 담긴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코롱’과 크리스마스 칵테일에서 영감을 받은 ‘오렌지 비터스 코롱’도 함께 출시된다.

이밖에도 조 말론 런던은 선물용 컬렉션 등 크리스마스 컬렉션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