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불시착' 김정현, 北으로 도피한 '금사빠+허세 만렙' 사업가
상태바
'사랑의 불시착' 김정현, 北으로 도피한 '금사빠+허세 만렙' 사업가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19.12.23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사랑의 불시착' 방송 캡처
사진=tvN '사랑의 불시착' 방송 캡처

[조정원 연예부 기자] '사랑의 불시착' 김정현이 도피를 위해 북한에서 서지혜를 만나 사랑에 빠졌다.

김정현은 지난 21~22일 방송한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사업 자금을 횡령하고 북한으로 도피한 구승준 역을 맡아 허세 가득한 모습부터 금방 사랑에 빠진 '금사빠' 매력까지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극 중 구승준(김정현 분)은 브로커 천사장(홍우진 분)의 도움을 받아 북한에 잠입했다. 공항에서 우연히 서단(서지혜 분)과 마주치고는 그의 미모에 반해 눈을 떼지 못했다.

구승준이 "남남북녀라는 말이 그냥 있는 것이 아니구나"라고 말하자 천사장은 "쓸 데 없는 언행 삼가시오"라고 핀잔을 줬다. 이에 구승준은 "우리 계약서 다시 쓰자. 만 달러 더 드릴 테니 잔소리 하지 말 것"이라고 말하며 짜증을 냈다.

또 구승준은 조철강(오만석 분)에게도 건방진 모습을 드러냈다. 조철강은 구승준에게 악수를 청했지만, 그는 무시했다. 이어 "한국에 나 잡아죽이고 싶어하는 사람 많다. 그걸 잘 피해 여기까지 왔다"라며 자신을 우습게 보지 말 것을 강조했다.

그러자 조철강은 "난 군복 입은 장사치요. 수틀리면 계약 까부수는 건 두렵지 않다"라며 "남조선에 당신 잡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돈 받고 넘기면 된다"라고 말했다. 이에 구승준은 꼬리를 내리고 조철강에게 잘 지내보자라며 악수를 청해 실소를 불렀다.

또 구승준은 공항에서 마주쳤던 서단을 산길에서 다시 만났다. 택시가 산속에서 고장나는 바람에 오도가도 못하는 서단을 자신의 차에 태워준 것. 이를 빌미로 서단에게 "우리 어디서 본 적 있지 않느냐"라며 친해지려 했으나, 서단은 "본 적 없습니다"라며 철벽 방어를 해 무안한 상황만 연출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처럼 김정현은 허세 만렙 사업가 구승준의 다양한 얼굴을 완벽하게 그려내며 '사랑의 불시착'의 이야기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하고 있다. 또 서단을 비롯해 리정혁(현빈 분), 윤세리(손예진 분)와 사각 관계를 형성하게 될 것인지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