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 스페셜 크리스마스 선물 준비! 캐럴부터 이벤트까지
상태바
김동완, 스페셜 크리스마스 선물 준비! 캐럴부터 이벤트까지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19.12.24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Office DH 제공
사진=Office DH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신화 김동완이 팬들을 위해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준비했다.

24일 김동완 소속사 Office DH는 "김동완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소극장 콘서트 '세 번째 외박'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선사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김동완은 총 12회 공연 중 단 3회 차만을 남겨두고 있다. 그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이번 공연에서 '김동완 표' 캐럴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선물과 무대 이벤트를 선사하며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그는 소극장 콘서트 '세 번째 외박'에 대한 남다른 열정으로 지난 셋째 주 공연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그동안 장르를 넘나드는 완벽한 라이브 무대와 다양한 주제의 토크를 진행하는 것을 비롯해 두 곡의 신곡을 최초로 공개하는 등 매회 풍성한 공연을 선사, 연이은 팬들의 호응 속에서 남은 3회 차 공연을 모두 매진시키며 앞으로의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콘서트 중 첫 번째로 선공개 된 김동완의 신곡 '불러본다'는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노래한 곡으로, 잔잔한 피아노 선율 속 김동완의 담백한 목소리가 조화를 이룬다. 이어 두 번째로 공개된 신곡 '버스가 멈추지 않았으면 해'는 잔잔한 피아노 반주에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며 특히 후반부의 고조되는 부분에서 애절한 마음을 느낄 수 있다.

이처럼 김동완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와 함께 장기 콘서트의 마지막 주 공연을 더욱더 풍성하게 준비 중이며, 이번 콘서트가 끝난 후 신곡을 담은 미니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소속사 Office DH는 "김동완이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팬분들께 선물 같은 하루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하며 "앞으로 남은 공연도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