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원, 'VIP' 종영 소감 "시청자, 제작진, 동료 배우에 진심으로 감사"
상태바
정준원, 'VIP' 종영 소감 "시청자, 제작진, 동료 배우에 진심으로 감사"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19.12.24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킹콩 by 스타쉽 제공
사진=킹콩 by 스타쉽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배우 정준원이 드라마 '브이아이피(VIP)' 종영 소감을 전했다.

24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SBS 월화드라마 'VIP'(극본 차해원, 연출 이정림)에서 성운 백화점 홍보팀 대리 차진호 역을 맡은 정준원의 마지막 회 대본 인증 사진과 함께 종영 소감을 공개했다.

정준원은 "드라마 'VIP'가 종영하게 됐습니다. 그동안 'VIP'를 사랑해주신 시청자 분들, 그리고 함께 고생한 모든 제작진, 배우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라고 고마움을 표현했다.

이어 그는 "올해 6개월 정도의 시간을 'VIP'와 함께 보냈던 것 같은데 벌써 종영을 한다니 아쉽고 서운한 마음이 크게 드는 것 같습니다. 많이 부족했던 저였지만, 'VIP'와 함께 할 수 있어 너무나 영광스럽고 행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종영의 아쉬움과 함께 작품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끝으로 그는 "또 좋은 작품에서 좋은 연기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앞으로의 포부와 함께 종영소감을 마무리했다.

정준원은 'VIP'에서 댄디하고 깔끔한 외모로 호감도를 높였고, 여유롭고 능청스러운 캐릭터의 성격을 백퍼센트 살리며 극에 감칠맛을 더했다. 또 좋아하는 이성에게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하는가 하면, 진심이 담긴 위로를 건네는 따뜻한 모습까지 보여주며 자꾸만 눈이 가는 매력적인 차진호 캐릭터를 완성했다.

이처럼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킨 정준원이 앞으로 펼칠 연기 행보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한편 'VIP' 최종회는 오늘(24일) 오후 10시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